생리 전에 나오는 배란액이 물처럼나오나요?
생리같은 느낌이 들어서 확인해보니 물같은 분비물이 나왔더라고요... 구글에 검색해보니 트리코모나스 일 수 있다는데... 질염은 아니겠죠..?
생리같은 느낌이 들어서 확인해보니 물같은 분비물이 나왔더라고요... 구글에 검색해보니 트리코모나스 일 수 있다는데... 질염은 아니겠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배란기에는 계란 흰자와 같은 양상의 분비물이 있을 수 있어요. 다만 생리 약 2주 전에 해당하는 증상이므로 생리 예정일 가까이 되었을 때 물같은 분비물이 나온다면 질염일 가능성이 있어요. 따라서 산부인과로 내원하여 검사 및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리며 아래, 추천해 드리는 닥터나우 앱 내의 '건강매거진' 콘텐츠도 읽어보세요! :) 무료상담 서비스는 조언의 역할이기 때문에 병명을 진단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다양한 질염 증상에 따른 종류,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봤어요. 질염 증상인지 긴가민가 했다면 읽어보세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아까 질문을 올렸지만 조금 더 숨 쉬기 힘들어 올립니다 이제는 손이나 발에 땀이나네요 밤이라 어머니도 주무시고 계시고 어떻게 할 방법이 없는데 조금은 괜찮아질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심장 부근이 아프고 숨을 못 쉬겠어요 심장 부근이 아프고 심장 뛰는게 더 크게 느껴지고 고산지대에 있는 것마냥 숨 쉬는게 힘드네요. 숨을 못 쉬겠는 건 아닙니다 금요일에 내과 가서 엑스레이 찍어 봤는데 별 이상은 못 찾았습니다. 학교에선 너무 힘들었는데 병원 가다가 좀 나아져서 검사받을 때에는 느낌이 거의 없었습니다. 이게 괜찮아졌다가 다시 아파졌다가 하는게 좀 오락가락하네요 어제도 학원에서 창문 열린 걸로 찬 공기 좀 마셔선지 3시간 가까이 지나니까 숨 쉬는게 힘들어지더라고요 뭔가를 삼킬 때마다 인접부위에서 통증이 느껴지는데 관련있을까요?
27살 마른체형 남편이 심장 부근 통증이 있다하다가 하루정도 지나니 심장부근에서 왼쪽 갈비뼈까지 통증이 번져서 숨 쉴때마다 아프고 숨 쉴때마다 살짝 찔리는 느낌에 기침할 땐 쥐어짜는 느낌이 든다해요 통증은 심장이 더 심한거 같다고 하는데 어느 과로 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