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기에 질내사정 후 피가 소볉으로 비쳐서 생리대 찼는데 착상혈인가요?
가임기에 질내사정한지 8일차인데 소변볼때 피가 소량으로 비쳐서 생리대 찼는데 생리혈은 안나오고 소변 볼때 가끔씩 피가 비치는데 착상혈 그런건 아니겠져…??
가임기에 질내사정한지 8일차인데 소변볼때 피가 소량으로 비쳐서 생리대 찼는데 생리혈은 안나오고 소변 볼때 가끔씩 피가 비치는데 착상혈 그런건 아니겠져…??
착상혈은 배란 후 6~12일 사이에 난자와 정자가 수정 후 자궁 내막에 착상할 때 생기는 소량의 출혈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착상혈은 정상적인 생리에 비해 출혈량이 적고 기간이 짧으며, 보통 1~3일 정도 지속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임기에 질내사정 후 8일차에 소변을 볼 때 피가 소량으로 비치는 경우, 착상혈일 가능성도 있지만, 이는 부정출혈이나 다른 의학적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착상혈과 부정출혈을 출혈 양상만으로 명확히 구분하기는 어렵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관계 후 14일 이상 지났을 때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해 보시거나, 산부인과에서 혈액검사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가까운 병원이나 클리닉을 방문하여 전문가의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왼쪽어깨 통증이 3개월~4개월정도 됬는데 시간이 안돼서 정형외과를 못갔는데 통증이 갑자기 아팠다가 안아팠다가 이런식이여서 가끔 어깨 근육 풀려고 어깨 돌리면 가끔 뚝 소리나고 통증이 갑자기 심해집니다 혹시 회전근개파열인가요ㅠㅠㅠㅠ 3개월~4개월동안 병원 못갔는데 지금이라도 갈까요?
왼쪽어깨 통증이 있는지 한달정도 넘은거 같은데 왼쪽어깨를 올리면 아프고 가끔씩 딱 소리나는데 평소에 어깨가 너무 뻐근합니다 왼쪽어깨가 특히 쉴려고 누우면 통증이 있는 편입니다 바쁜탓에 거의 한달넘게 병원못가고 있는데 혹시 회전근개파열인가요?
그냥 가만히 엎드려서 누워있었는데 갑자기 왼쪽 엄지발가락 느낌이 이상하더니 걸을 수가 없이 아파요 가만히 있으면 괜찮은데 땅에 발을 디디거나 발등을 만지면 아파여 찌릿한 느낌으로… 왜이러는 걸까요..? 그리고 낼 아침에 병원가보려고 하는데 당장가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