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실 같은 것이 많이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왜 눈에 실 같은 것이 많이 있는 건가요?
왜 눈에 실 같은 것이 많이 있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눈에 실 같은 것이 보이시는 증상이라면 비문증을 의심해 볼 수 있어요. 비문증은 모기가 날아다니는 것 같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눈을 움직일 때마다 같이 따라 움직이는 점, 먼지, 실오라기, 파리 등의 모습으로 눈앞에 어른거리며 맑은 하늘, 밝은 흰 벽을 보면 더 뚜렷하게 나타나요. 비문증의 원인이 되는 유리체 변화는 대부분이 저절로 생기는 것으로, 눈의 건강에 위험을 주는 일이 없으며 눈앞에 어른거리는 것이 있어서 불편할 뿐이에요. 따라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생리적 비문증'은 치료가 필요하지 않다고 해요. 하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거나, 떠다니는 것이 모양이나 숫자가 변하게 된다면 안과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여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비문증 원인, 증상, 치료법, 눈에 좋은 영양제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생리끝무렵쯤 소변볼때 갈색 긴실 처럼 머가 나오더라구요 첨엔 그냥 가라앉아서 냉인가보다 넘겼는데 담날엔 갈색 긴 실같은것이 빙그르르돌면서 움직이더라구요 (평소의 냉보단 좀 굳은냉?처럼요) ㅜㅜ... 질안이 따가워서 소독받으러갔고 다니던 선생님껜 아직 이말 안했거든요... 진짜 벌레라면 질 소독때 선생님이 보셨겠죠?? 근데 계속 따갑네요 질안이 냉도 많이 나오구요..
눈에 점이 생기는 이유는 먼가요?? 또한 흰자에 있는 약간 노란색같은 건 무엇인가요....?
눈 한쪽 오른쪽이 튀어나온 것 같아요... 예전 사진 보면 원래 그랬던 거 같긴 한데 갑자기 신경쓰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