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론도정 2알 복용 시 레바가정 25미리 신경통약과 시간 간격을 두고 먹어도 되나요?

안OO • 2025.01.16

소론도정 2알먹을때,,신경통약(레바가정 25미리) ,,시간 간격을 두고 먹어도 되나요?

신경외과
error
실시간 의료상담의 모든 게시물은 저작권의 보호를 받아요. 저작권자의 명시적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복제, 배포, 전송 등 활용하는 것은 저작권 침해로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신경외과 관련 1개의 답변

  • 실시간 고민 해결사
    닥터나우 AI
    2025.01.16
    error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소론도정과 레바가정을 함께 복용할 때 시간 간격을 두고 복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약물 간의 상호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정 시간 간격을 두는 것이 권장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소론도정은 스테로이드제로 다른 약물과의 상호작용이 복잡할 수 있으므로, 레바가정과의 상호작용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언급된 바 없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복용 방법과 시간 간격에 대해서는 개인의 건강 상태나 다른 복용 중인 약물을 고려하여 담당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info
    꼭 확인해주세요.

    • 본 답변은 AI를 활용한 참고용 답변으로, 사실과 다른 정보가 포함될 수 있어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 행위로 간주될 수 없으며, 닥터나우는 이로 인해 발생하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모든 답변은 AI가 생성합니다. 닥터나우 의료진이 답변 내용을 검토하였더라도 정확성은 보증되지 않으며, 진단이나 처방 등 의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 정확한 증상 확인과 진단을 위해서는 닥터나우 앱에서 비대면 진료를 신청하시거나, 가까운 병원을 방문해 주세요.
신경외과, 바로 진료받기

분당연세내과의원

이창현 의사

star
5(100+)
내과
가정의학과
피부과
doctor profile

임지연의원

임지연 의사

star
4.9(100+)
가정의학과
피부과
doctor profile

코모키이비인후과의원

박윤근 의사

star
5(100+)
가정의학과
피부과
안과
doctor profile
keyboard_arrow_right

신경외과 관련 질문

  • 소론도정 복용 시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msm 영양제와 시간 간격 유의해야 하나요?

    소론도정 2알 효능을 알고싶어요,, 관절 염증 빼는데 좋나요?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msm 영양제를 먹고있는데,, 시간간격을 두고 소론도정을 먹어도 되나요?

    신경외과

    2025.01.16
  • 약 복용하는게 여러개인데 어떻게 복용하는게 좋나요?

    현재 소론도정(스테로이드제) 1.5알(눈뜨자마자)이소티논 1알(자기 직전) 록시나정 1알(아침(소론도정과 함께),저녁 식후로) 이렇게 복용중에 있는데 1. 복용시간을 어떻게 가져가면 부작용 적게, 겹치지 않고 복용할 수 있을까요?? 2. 소론도정과 록시나정 간격을 두고 먹어야하는지, 얼마나 간격을 둬야할까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처방약

    교차복용

    2023.05.30
  • 근육이완제 수액 맞은 후 관절통과 소론도정 복용, 갈비뼈 아래 따끔거림은 소론도정 잘못 복용한 것일까요?

    월욜날 근육이완제 수액 맞앗습니다,, 어제까지 신경통약,소염제 먹엇구요,, 2주이상 먹어도,,온몸 관절이 다아파요,, 한달전에 신경과에서 소론도정 고함량 처방받고 먹엇는데,,관절염이 다사라졋엇어요,, 처방받고 남은 소론도정 2알을 먹엇습니다,, 근데 오른쪽 갈비뼈 밑이 따끔하게 쑤셔요,,계속 그런건 아닌거같구요 어쩌다 한번요,, 소론도정을 잘못먹은 걸까요? 소염제 신경통약은 16시간전에 마지막으로 먹엇어요,, 큰일나나요? 신경쓰이고 무서워서요!

    신경외과

    202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