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사이 통증과 부기, 어디 병원 가야 하나요?
엄지와 검지 손가락 사이 구간이 누르면 아프고 불편한데 엄지손가락 부분도 많이 붓고 통증이 있어요 뼈의 이상이 있는것 같지는 않아요 어디 병원을 가야될까요?
엄지와 검지 손가락 사이 구간이 누르면 아프고 불편한데 엄지손가락 부분도 많이 붓고 통증이 있어요 뼈의 이상이 있는것 같지는 않아요 어디 병원을 가야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손가락 사이 통증과 부기가 있다면 가까운 정형외과를 방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정형외과에서는 손과 손가락의 근육, 인대, 관절, 신경 등 다양한 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뼈의 이상이 없다고 느껴지더라도 엑스레이 등의 검사를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증상이 심하지 않더라도 부기가 지속되거나 통증이 점점 심해진다면 빠른 진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형외과에서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전문과로의 진료를 안내받을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진료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철 펜스에 걸려 피나서 제주공항 의무실서 소독하고 드레싱 받았는데 이틀 후 다시 하라해서요. 직접하기엔 잘 못할듯하여 병원가서 하려는 데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요. 그때 의무실선 피부가 벗겨졌다고했습니다.

손가락 베임 음식썰다가 베였는데 좀 많이 베인것 같은데 마데카솔케어 연고바르고 밴드 붙혔습니다. 따로 병원은 가지 않아도 되겠죠?

안녕하세요 한 3일전부터 손가락 통증이 있습니다 병원 가봐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