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양 제거 부위가 다시 아픈 이유는?
김OO • 2026.05.21
4년전 종양제거했던 부분이 시큼시큼 아파요. 왜 그런걸까요?
손목통증
4년전 종양제거했던 부분이 시큼시큼 아파요. 왜 그런걸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죄송하지만 4년 전 종양 제거 부위에서 발생하는 시큼시큼한 통증의 구체적인 원인에 대해서는 제공된 정보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수술 후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발생하는 통증은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수술을 받으셨던 병원이나 가까운 의료기관에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의사가 직접 해당 부위를 확인하고 필요시 추가 검사를 통해 통증의 원인을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며칠전 여드름 같은 느낌으로 부어올랐는데 지금은 더 부운 느낌으로 엄청 아파요

클리 쪽에 아픈 뭔가가 나고 그쪽 클리만 엄청나게 붓고 아픈데 뭔가요?

누가 제 아랫배를 바늘 찌르는것 처럼 아프고 제 아래 중요부위도 아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