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과민으로 왼쪽 유두 근방 욱신거림 가능한가요?
신경과민? 예민함, 스트레스로 왼쪽 유두 근방이 욱신거릴수있나요?
신경과민? 예민함, 스트레스로 왼쪽 유두 근방이 욱신거릴수있나요?
네, 신경과민이나 스트레스는 신체의 여러 부위에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어요. 스트레스나 예민함으로 인해 근육 긴장이나 신경 과민 반응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왼쪽 유두 근방의 욱신거림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심리적인 요인도 신체 증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내과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심장 질환, 폐 질환, 소화기 질환 등 다른 원인에 의한 증상일 가능성도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왼쪽 목이 아프면 같은 방향 왼쪽 머리가 욱신 거릴수 있나요
세달전 7월초 부교감신경 과민으로 미주신경실신 경험하고 그로부터 한달뒤 8월초 신체의 과항진으로 응급실갔다가 이후 교감신경과민 증상이 빈맥과함께 일어나 두달지난 현재10월중순까지도 유지되고있습니다.올해 여름은 7월에서 8월사이부터 본격화되었고,현재는 날씨가 풀려 일상적인 과한 빈맥은 완화가 되었고 여전히 온수샤워나 체온상승에는 여름과 거의 같을 정도로 심박수 혈압 등이 항진됩니다. 즉 여름과 같은 기온조건이 재현된다면 일간 빈맥증상이 완화된 지금이라도 여전히 같은 수준의 항진이 일어난다는 뜻입니다.이 경우 교감신경 회복은 크게 되지 않았다는 해석이 될까요? 예시들자면 두달전 기온35도정도의 대낮 걷기심박수 130에 육박했으나 두달지난 현재 15도 걷기심박수 90 그러나 온수샤워130까지상승. 또한 시간의 스케일에 따라 종합적으로 봤을때 이 경우에는 부교감신경이 과민했다가 약화된건가요? 교감신경이 더욱과민해진건가요? 짧은 기간안에 이러한 변화가 보이게되었다면 어떤문제 있을수 있을까요?
며칠전부터 광대가 욱신거림이 있었습니다. 멍든것처럼 욱신거리는데 그 이후로 좀 예민하게 느끼는 것인지 왼쪽 광대와 왼쪽 볼이 오른쪽에 비해 부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검색해보니 치통 관련해서 얼굴이 부을 수 있다고 하는데, 치아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도 치통 관련해서 얼굴이 부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