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이 학생소변검사 후 당,단백,잠혈 재검 필요, 어느 병원 방문해야 할까요?
중학생입니다. 학생소변검사에서 당,단백,잠혈 재검이 필요하다 나왔는데 어느 병원에 가야하나요?
중학생입니다. 학생소변검사에서 당,단백,잠혈 재검이 필요하다 나왔는데 어느 병원에 가야하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가정의학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학생소변검사에서 당, 단백, 잠혈에 대한 재검이 필요하다는 결과가 나왔다면, 일반적으로 내과나 소아청소년과를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소변 이상 소견은 당뇨병, 신장 질환, 요로 감염 등 다양한 건강 문제를 시사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상담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종합병원이나 대학병원의 내과나 소아청소년과에 예약을 하셔서 상담을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검사나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가까운 병원에 소아청소년과가 없다면 내과를 방문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건강검진 결과서와 함께 병원 진료를 받으시고 다시 진료를 보실 때 재검사를 하실 수 있어요. 방문하실 병원에 미리 문의를 해 보고 방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건강검진 소변검사 결과가 음성 소변에서 단백이 검출되었다고 하고, 요단백 관리가 필요하다고 떴습니다. 재검 받아야되나요? 어느병원에가서 치료 받아야 하나요?

몇시간전에 남친이랑하기전에 약 하나먹고 질사를 해버렸는데 전 학생이고 대구에서 중학생이 가도되는 병원어딘지도 모르겟어요 약처방 안받아먹으면 너무 불안하네요 내일 가볼라고요

어린이 14살 중1. 포경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