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증상은 어떤걸 먹어봐야할가요?
남자이고 일어났을때나 저녁에 가만히 누워있으면 피부가 하얗고 그런데 움직이거나 일같은거 이제 하면 피부가 탄거마냥 까매지고 그러는데 열도 잘올라오고 이럴땐 어떤걸 먹어봐야할가요?
남자이고 일어났을때나 저녁에 가만히 누워있으면 피부가 하얗고 그런데 움직이거나 일같은거 이제 하면 피부가 탄거마냥 까매지고 그러는데 열도 잘올라오고 이럴땐 어떤걸 먹어봐야할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열이 잘 오르는 체질에 대해서는 한의학적인 진료가 필요할 수 있으며, 얇은 피부의 영향으로도 보여져요. 특별히 개선될 약제를 추천드리긴 어려우며 우선적으론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유드릴게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가끔씩 형광등 불빛이 (어쩌다 한 번씩) 깜빡이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어요. 처음에는 형광등 문제인 줄 알았는데, 주변의 다른 사람은 못 느꼈다고 하고, 다른 곳에 가도 같은(형광등 불빛이 어쩌다 한 번씩 깜빡이는 것 같은) 문제가 있어요. 혹시 제게 무슨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어느 증상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두피가 울퉁불퉁 합니다. 통증은 없지만, 밭 도랑같이 두피에 고저가 있고. 두피에 손을 얹었을때 소위 거짓말 탐지기 라고 하는 장난감에 손가락을 얹은 느낌입니다. 구글에 뇌회상두피 혹은 뇌회상피부 라고 불리는 질환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이미지와 유사한 것 같습니다.(정도는 보다 경미합니다.) 어떤 과에서 진료를 볼 수 있는지, 또 치료가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1. 손을 과도에 베인 적 있는데 상처 확인하려고 손을 본 순간 앞이 불 끈 것 마냥 깜깜해지면서 주저 앉았던 것 2. 지하철이 막 출발하자마자 이전 상황과 같이 앞이 깜깜해지면서 주저 앉았음. 다행이 일행이 있어서 일으켜 부축해주었고 어떤 할머니께서 자리를 양보해주셔서 앉아있다가 바로 다음 역에 내려 휴식을 취하다가 결국 걸어서 이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