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삽입 후 임신 걱정으로 인한 신체 증상, 가능성은 있을까요?
손삽입을 손에 아무것도 묻지않은 상태로 넣었는데 그뒤 임신걱정을해 스트레스로 속아픔, 배아픔, 구역질, 갈비뼈근육통, 질쓰라림이 있을수도있나요?
손삽입을 손에 아무것도 묻지않은 상태로 넣었는데 그뒤 임신걱정을해 스트레스로 속아픔, 배아픔, 구역질, 갈비뼈근육통, 질쓰라림이 있을수도있나요?
질문자님, 걱정이 많으실 것 같아요. 손을 이용한 접촉으로 인한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그러나, 청결하지 않은 손으로 질을 접촉했다면, 질염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따라서 질 분비물이 많아지거나 냄새가 나거나 가려움증이 있다면 질염의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주의 깊게 관찰해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속이 아프거나, 배가 아프거나, 구역질, 갈비뼈 근육통, 질이 쓰린다는 증상은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날 수 있어요.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여러 부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죠. 특히 배가 아픈 부위에 따라서 의심되는 질환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이런 증상들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있다면, 가까운 종합병원의 소화기 내과를 찾아가셔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결론적으로, 손을 이용한 접촉으로 인한 임신 가능성은 매우 낮지만, 질염 등의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 증상을 지켜보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 증상이라면, 적절한 휴식과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며, 증상이 심하다면 의사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손삽입만 했고 손에는 쿠퍼액이 안묻은거같은데 쿠퍼액이 묻었더라도 그전에 삽입과 사정도 없고 생리가 끝난지 얼마안되었습니다 근데 걱정을 안하다가 한 4일전부터 임신걱정을 하였는데 그뒤로 배가 빵빵한 느낌이 들고 속도 쓰린거같습니다 걱정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밤도 새고 부정출혈도 선홍색 피로 나왔습니다 지금은 스트레스가 좀 줄은거같아 갈색피로 변하면서 피가 멈춘거 같고요 또 이 사실을 까먹으면 안아프다가 생각나면 다시 아픕니다 그냥 심리적인 현상일까요? 임신일 가능성이 있나요?
질 내부 상처로 인한 피는 보통 무슨색인가요? 손만 삽입했고 손에 쿠퍼액은 안묻어있었던것 같습니다 만약 묻었더라도 사정과 삽입도 없었고요 그때가 생리가 끝난지 며칠안됬습니다 그래서 착상혈은 아닌거같고 상처로 인해 생긴 피인거같은데 이게 피가 나오면서 배가 아플수도있나요? 손 삽입을 많이 해보진않았습니다 배가 아픈건 임신걱정 후고 이게 임신걱정하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부정출혈일 가능성도 있나요? 부정출혈의 혈은 보통 무슨색인가요?
몸살기운 좀 있고 유륜이 짙어지고 속이 울렁거리고 트름이 나올려 하는데 임신초기증상일까요? 성기삽입은 없고 손가락 삽입만 했는데 사정할 때는 구강성교를 통해 했고 손도 씻었습니다. 손가락 삽인 할때는 사정은 안했고 액을 만졌는지도 확실치 않아서요. 생리 전조일수도 있나요? 2일 뒤에 예정일이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