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증상으로 심근경색 가능성이 있나요?
제가 최근에 심각한 피로감을 느끼고있었습니다 거의 눈뜨고 자고있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몽롱하고 일을 하는것도 어려워진것 같아요 그거외엔 호흡곤란도 느껴져서 요즘따라 낮은 톤으로 대화하는게 어려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8년 피운 담배도 한번에 끉어냈습니다) 그외엔 온몸의 혈압이 급격하게 올라간 느낌이드는데 특히 머리쪽은 좀 높은것 처럼 느껴집니다 그로인해 항상 두통이 있고요 그외엔 가슴쪽엔 뭔가 압박감이 느껴집니다 특히 양쪽 옆구리쪽이요 그외엔 등도 무거운것같고 때때로 약간 아플때도 있어요 결론적으로중요한건 요즘 몸 상태가 너무 수상할정도로 안좋아져 병원에서 신전도검사 및 혈액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사실 전 신장쪽 문제인것같아 혈액검사를 진행했던거입니다. 야간뇨 증상도 1년전부터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혈액검사는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으나 신전도에서 문제를 발견했는데 협심증이 의심되어 신전도를 재검사받아야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정도면 협심증이아니라 거의 심근경색이 아닐까 걱정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