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감염이 의심되는 증상인가요?
이게 피부 감염은 아닐까요?!
이게 피부 감염은 아닐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피부 감염이 걱정되시는군요. 피부 감염의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 중 하나 이상이 나타난다면 감염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자가 치료보다는 의료 전문가의 진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상처가 깊거나 고름이 나오는 경우에는 피부과나 외과에서 적절한 처치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요즘 더운 날 살이 많이 찌기도 했었지만 최근 입맛이 없고 스시를 배달시킨 이후 설사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냥 단지 스시가 더운날 변질되어 장염이 걸렸을 확률도 높아보이지만 hiv 바이러스는 아닐까 걱정되네요 최근 감기에 걸렸었지만 목이 좀 부었었습니다 기침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1주 전 병원에 가 약을 처방받고서 감기 증세는 상태가 많이 나아졌습니다 단지 날이 더워서 입맛이 없는걸까요? Hiv 바이러스는 안심해도 되는걸까요? 열이 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잠을 잘 때도 땀이 많이 나긴하지만 최근 살이 찌며 땀이 많아지기도 했고 에어컨을 틀고자면 땀이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hiv가 의심되는걸까요?

1주차부터 8주차까지 매주 헤르페스 혈액검사에서 igm igg모두 음성이었고 hiv 매독 음성입니다. 4주차까지 매주 STD PCR검사 음성이었습니다. 현재 66일차이고 수포나 병변은 없어보입니다. 다만 엉덩이가 따갑고 수포가 날듯한 느낌이 몇주째 계속됩니다. 성기도 화끈거리는 느낌과 간질거림이 계속됩니다. 무엇보다 요도안이 아픈느낌이 있는데 헤르페스일까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아픈게 힘이 듭니다.

상대편이 성병이 걸려서 저한테 전화 왔더라구요 검사해보라고 근데 아직 검사는 안했는데 왜 전 아무런 상태가 안나타나죠? 오줌 누면 통증이 있거나 고추에 뭘 생길수도 없는데 아무 현상이 없습니다 이럴때도 성병이 걸리수도 있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