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 증상이 움직일 때와 가만히 있을 때 다른 이유는?
칸디다 증상이 약할때는 왜 움직일때는 증상이 약하고 가만히 있을땐 증상이 보이고 그러나요?? 기분탓인가요??
칸디다 증상이 약할때는 왜 움직일때는 증상이 약하고 가만히 있을땐 증상이 보이고 그러나요?? 기분탓인가요??
AD
칸디다 증상이 움직일 때 약해지고 가만히 있을 때 더 느껴지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움직일 때는 신체의 다른 부분에 집중하게 되어 증상이 덜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혈액 순환이 증가하면서 증상이 일시적으로 완화될 수 있습니다. 반면, 가만히 있을 때는 증상에 더 집중하게 되어 더 강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으며, 기분이나 심리적인 요인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전문의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약물이나 의약품 등의 사용에 있어 반응은 다르기에 반드시 나아진다고 확답을 드릴 수 없어요. 증상 호전에 있어 약복용도 고려할 수 있기에 안내드린 부분이에요. 약복용을 고려하지 않으신다면 생활습관 교정을 통해 경과를 봐주시고 호전이 없다면 약복용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으로 보여요.
꼭 확인해주세요.
가만히 있거나 움직일 때마다 오른쪽 가슴뼈와 날개뼈가 욱신거리고 찌릿거리는 이유가 뭔가요?
증상이 발견된건 10개월 전이었고 그때는 가만히 명상을 하고 있을때 머리가 왔다갔다 움직였었고 한참 증상이 안보이다가 현재 의식이 멀쩡한 상태에서 지속적으로 발이 멋대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파킨슨의 증상인 이상운동증과 뇌전증의 증상인 부분발작 이렇게 가능성이 두개가 보이는데 이외에 다른 가능성 없는지 궁금합니다.
하루 이틀 정도에 한 번씩 가만히 있는데 몸이 움찔해요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