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반 부위 타박 후 통증, 문제 있나요?
생리 전이라 생리통이랑 헷갈리긴 하는데 ㅠ 무릎으로 살살? 오른쪽 골반 옆 자궁쪽 아랫배 맞은 후로 두 시간 내내 약한 생리통 느낌으로 통증이 있는데 문제가 있는걸까요? 심하진 않은데 약한 생리통 정도에요 ㅠ 생리통도 있긴 했어서 헷갈리는에, 유독 맞은 부위가 더 특정적으로 아파서 문제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ㅠ
생리 전이라 생리통이랑 헷갈리긴 하는데 ㅠ 무릎으로 살살? 오른쪽 골반 옆 자궁쪽 아랫배 맞은 후로 두 시간 내내 약한 생리통 느낌으로 통증이 있는데 문제가 있는걸까요? 심하진 않은데 약한 생리통 정도에요 ㅠ 생리통도 있긴 했어서 헷갈리는에, 유독 맞은 부위가 더 특정적으로 아파서 문제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산부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골반 부위에 타박상을 입으신 후 통증이 지속되어 걱정이 되시는군요.
골반 부위는 여러 중요한 장기와 혈관, 신경이 밀집해 있는 곳으로, 외부 충격에 의해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박상으로 인한 통증은 보통 며칠간 지속될 수 있으며, 특히 생리 전이라면 호르몬 변화로 인해 통증에 더 민감할 수 있습니다.
현재 통증이 약한 생리통 정도라면 심각한 상황은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의료기관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분간은 충격을 받은 부위를 차갑게 해주고, 무리한 활동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하다면 진통제를 복용하여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통증이 지속되거나 악화된다면 산부인과나 응급실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골반쪽에 통증이 있길래 봤는데 뭐 부어 있길래 혹시 뭔증상인가요? 만지면 따가워요

어느순간부터 골반 아래 엉덩이 쪽이 이완 될 때마다 약간 땡기는 느낌과 저릿저릿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때리면 멍을 치는 것처럼 아파요 뼈에 문제가 잇는건지 아님 관절이나 신경에 문제가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사마귀 때문에 엉덩이 주사를 맞긴 했는데 맞은 부위보다 아래이긴 합니다)

제가 허리디스크 시술2번이나 했는데요 요즘에 허리가 아프면서 골반부터 발뒷꿈치까지 따끔거리면서 아파요 골반이아파서 옆으로 못누워자구 엎드려서 자거든요 척추뼈가 약간휘어져있구 척추측만증이라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