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인한 간혈적외사시, 나을 방법은?
진짜 사시때문에 미칠거같애요 거울보면다 깨버리고싶고 간혈적외사시인데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제발 조금이라도 나을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
진짜 사시때문에 미칠거같애요 거울보면다 깨버리고싶고 간혈적외사시인데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제발 조금이라도 나을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
사시로 인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간혈적 외사시의 경우, 몇 가지 치료 방법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착용: 시력 교정을 통해 사시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2. 프리즘 안경: 프리즘 렌즈를 통해 눈의 정렬을 도와 사시를 교정할 수 있습니다. 3. 안구 운동(Orthoptic exercises): 특정한 눈 운동을 통해 눈의 근육을 강화하고 조절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수술: 사시의 정도가 심하거나 다른 방법으로 개선이 어려울 때 고려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문적인 안과 의사의 진단을 받는 것입니다. 의사는 귀하의 상태를 정확히 평가하고 가장 적합한 치료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시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심리적인 지원을 받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정서적인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시의 조기발견, 조기 치료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눈의 시선이나 방향에 따라서 사시의 종류가 달라질 수 있으며 사물이 겹쳐보이거나, 사물을 인식하는 데에 어려움이 클 경우 가능한 빨리 가까운 안과에 내원하셔서 정밀검사와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걸 권유드릴게요.
꼭 확인해주세요.
주식이나 디저트 폭식할 때마다 지방흡수억제제를 한번씩 먹는데 주식 폭식 때는 지방변이 빨갛게 나오는 게 보여서 약효과가 있는 게 느껴지는데 디저트(크림빵이나 쿠키) 때는 지방변이 색 빨갛지 않아서 잘 안 보이는 건지 배출이 안 되는 건지 안 보이더라구요..!! 기름진 음식이 디저트의 크림 같은 경우도 포함인가요??! 크림빵 같은 걸 폭식할 때가 많은데 이때도 지방흡수억제제가 효과가 있는 거 맞나요?? 그냥 지방변이 육안으로 잘 안 보이는 건지 아니면 디저트의 경우는 기름하고 달라서 지방흡수억제제의 효과는 별로 없는 건지 궁금합니다!
탄수화물 흡수 억제제 같은약도 있나요? 지방흡수억제제약은 진짜 눈으로변에서보일정도로 지방흡수가 덜되게해주던데.. 탄수화물흡수억제제가 있다면 효과가 진짜좋나요?
아니면 비슷한 지방 흡수억제제가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