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손가락 부딪혔는데 실금일까요?
엄지손가락을 부딪혔는데 붓기는 없고 움직여도 아프지는 않은데 멍들어있고 누르면 아픈데 실금일까요 단순한 멍일까요?
엄지손가락을 부딪혔는데 붓기는 없고 움직여도 아프지는 않은데 멍들어있고 누르면 아픈데 실금일까요 단순한 멍일까요?
12시간 내 노레보원정을 복용하였습니다만, 혈뇨나 부정출혈 등 같은 부작용이 없습니다만 제가 이상한걸까요..? 갑상선 저하증으로 인해 체중 증량이 된 걸 감량하느라 매일 운동을 합니다. 또한 평소에 나우 이노시톨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피임이 불가능한건지 혹시 임신 가능성이 있는지 꼭 알려주세요..
삭센다 맞은지 일주일됐어요. 1주일동안 0.6씩맞아 2키로정도 감량됐는데 꼭 증량해야하나요? 약맞고 배고프긴 하지만 참을수있는 정도의 배고픔입니다 ㅎ
안녕하세요, 키 170에 64에서 57까지 4달동안 한 달에 2kg씩 약 8kg를 감량하고 무월경이 왔습니다. 건강상에서 느껴지는 문제는 없었지만, 산부인과에 방문해보니 특별한 이상은 없지만 여성호르몬 수치가 낮고 난소가 많이 작아졌다고 하더라구요. 6월 중순부터 안 하기 시작해서 8월부터는 더 이상 감량은 하지 않고 유지 중에 있는데요, 5개월 째 생리가 나오지 않아 여러가지 영양제 및 한방 즙을 복용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그 중 흑염소즙을 복용한지 한 달이 지나고 약 2kg가 증량했는데..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아직 생리는 안 나오는데 증량은 되고 있어서 스트레스입니다ㅜ 흑염소즙이 무월경에 도움이 될까요? 이런 다이어트로 인한 무월경은 어떻게 치료가 되는 경우가 있는지도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