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마시면 얼굴 마취된 듯 감각 없어요, 병원 방문 필요한가요?
술만 마시면 얼굴이 마취된 거 처럼 감각이 별로 없어요 병원 가봐야하는건가요? 무슨 병원을 가야하는 건가요?
술만 마시면 얼굴이 마취된 거 처럼 감각이 별로 없어요 병원 가봐야하는건가요? 무슨 병원을 가야하는 건가요?
술을 마시고 나서 얼굴에 감각이 없어지는 증상은 신경학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난다면 병원을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경과 전문의를 찾아가셔서 상담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릴게요. 신경과에서는 신경계와 관련된 문제를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으니, 증상이 지속되거나 악화되는 경우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여드름을 압출했는데 기분탓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얼굴을 비롯한 팔다리 피부까지 감각이 둔화된 것 같습니다 ㅠㅠ 감각은 있는데 이전보다 덜한 거 같아요!ㅠㅠ 일시적인건지 아니면 병원 방문이 필요할지 여쭙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부터 갑자기 왼쪽 허벅지 앞쪽 기준으로 왼쪽 방향에 마치 피부에 마취를 한 듯한 감각이 들어서 손톱으로 눌러보니 평소에 느끼던 고통에 비해 적은 고통만 느껴지는데 온도는 또 잘느끼는 상태입니다. 혹시 피가 안통하고 방학이라 밖에 잘 안나가 걷는걸 평소보다 적게해서 편의점 가는김에 좀 걷기도해봤는데 지금까지 저릿하고 점점 뭔가 운동하려니까 근육에 무리가가는 느낌도 들어서 두려움에 여기다가 써봅니다 제가 큰 병에 걸려서 왼쪽 다리 신경에 문제가 생겨 수술을 해야할까봐 두렵습니다 제발..
왼쪽 엄지발가락 끝이 마취주사를 놓은 것처럼 감각이 없습니다. 저번주 토요일 날 조금 꽉 끼는 신발을 신고 술을 좀 오래 마시긴 했는데 마시고 귀가한 후에 왼쪽 발가락 끝부분이 마취된 것처럼 변해서 일단 놔두었는데 일어나고도 증상이 지속되네요ㅠㅠ 3일 정도 지났는데 부분부분씩은 감각이 약간 돌아오는 것 같기도 한데 아직 그대로에요. 허리디스크 같다기엔 저리진 않고… 일단 호전될 때까지 기다려보는 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