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로 상처 봉합하러 가면 병원에서는 뭘 해주나요?
자해로 상처 봉합하러 가면 병원에서는 뭘 해주나요??
자해로 상처 봉합하러 가면 병원에서는 뭘 해주나요??
병원에서는 자해로 인한 상처에 대해 의사가 상태를 평가한 후 적절한 처치를 해줄 것입니다. 상처가 깊거나 벌어진 경우, 외과 진료를 통해 봉합이 필요할 수 있어요. 상처를 소독하고 필요하다면 국소 마취를 시행한 후 봉합을 하게 됩니다. 봉합 후에는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항생제 연고를 바르거나 처방받을 수 있으며, 상처 관리 방법에 대한 안내도 받게 됩니다. 또한, 자해 행위와 관련하여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상담이나 추가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처가 심각한 경우에는 감염의 우려가 있으므로 가능한 빨리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자해했는데 방음 식염수로 어느 정도 흘려보내고 솜으로 닦은 상태고 이제 뭘 해야 될지 모르겠어서요 저도 당황스러워요 무섭고 이 정도면 병원 가서 봉합할 정도 아니죠
상처가 벌어져있고 지방층이 좀 보이는 자해 상처 굳이 수지접합 병원까지 가서 봉합해야하나요 ?? 정형외과 가서 해도 상관 없지않나요 ?
3일 전에 봉합했는데 추후에 가야될 진료과목 알려준 거 외에 다른 설명은 없더라구요. 봉합은 잘 됐는지, 소독이나 관리는 어떻게 해야 되는지 봉합 하고 그 다음날 뭔가 소독해야 될 거 같아서 근처에 있는 정형외과 가서 소독 받고 와서 난 뒤 그 다음 날 봉합 부위 상태인데 괜찮은 건가요? 부위 통증은 많이 움직일 때 좀 아픈데 견딜만한 정도고.. 상처 부위 주변에 물집이 생겼어요 그거 말고는 딱히 없어요. 매번 병원 가서 소독 받기도 힘든데 따로 소독약 사서 하는 건 안 되겠죠? 상태가 괜찮은 건지 안 괜찮은 건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