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으로 인한 활동 제한, 생리전증후군인가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생리전증후군 같은데 활동이 전혀 불가능정도로 허리통증이 심합니다… 꼬리뼈위쪽으로 누워있을때 제외하고 움직이기만해도 욱신욱신 너무 아파요ㅠㅠ
생리전증후군 같은데 활동이 전혀 불가능정도로 허리통증이 심합니다… 꼬리뼈위쪽으로 누워있을때 제외하고 움직이기만해도 욱신욱신 너무 아파요ㅠㅠ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허리 통증의 경우 근육통, 디스크,강직성 척추염, 염좌 등 유발 요인이 다양한데요. 생리전 증후군으로 인한 증상이라면 진통제를 복용 해 보실 수 있으나, 추후에도 증상이 지속된다면 정형외과 등 의료기관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악!" 하고 갑자기 찾아오는 허리통증. 구체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알려드릴게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최근 말초신경병증 증상이 있는데요.. 우울증으로 인한 자가면역질환으로 인한 것일지 감염으로 인한 것일지는 모르겠어요 ㅠ 병원 검사는 해 놓았는데 아직 결과는 안나왔어요~ 그리고 기억력이 많이 나빠지고 눈으로 보는 느낌이 현실감이 많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우울증이 오랫동안 심하긴 하였는데 이로인한 것일지 혹시 치매가 걸린 것일까요? ㅠ 우울증으로 인한 기억력 감퇴... 치매로 인한 기억력 감퇴의 차이가 있을까요...? 나이는 43세입니다 ㅠ 그리고 뇌 조영제MRI를 촬영하였는데요 결과는 내일 들어요 ㅠ 치매도 조금은 확인이 가능할까요~?
공황장애로 퇴직한지 6개월입니다 우울증과 스트레스로 불면증도 발병하여 약물치료중입니다 며칠전부터 구직활동을 시작하면서 스트레스를 엄청 받는것 같습니다 아침에 눈뜨면 일어나기 싫고 죽고싶은 마음이 자주듭니다 애들과 와이프를 보면서 마음을다스리기도 하지만 급새또 달라집니다 잠도 잘오질않고 식사도 거의 하루에 한끼정도 안될정도로 먹습니다 외줄도 거의없고 씻지도 않고 침대에만 누워있는지 한달이상 됩니다 살도 12킬로나 빠졌습니다 극단적 생각외엔 머리속에 아무것도 업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가짜 우울증? 가짜 슬픔?을 만들어서 억지로 우울하려는 것 같아요. 최근 스트레스를 조금 받았는데요, 어제랑 오늘 이어서 팔에다 자해를 했는데 오늘 자해하다가 갑자기 울고 그랬어요. 눈물 닦고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들이 '나보다 엄마가 더 힘들 텐데 울지 마', '뭐가 힘들다고'였는데 이것들마저도 내가 정말 우울하고 지쳐서 이런 감정과 생각이 드는 건지, 우울하고 싶어서 억지로 쥐어짜낸 가짜 우울인지 너무 헷갈려요. 자해하는 행동도 멋져 보이려 하는 건지, 스트레스가 풀려서 그런 건지.. 사춘기라 감정 기복이 심해서 그런 걸까요? 17살 여자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