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진료로 혈압약 용량 잘못 받았을 때, 어떻게 변경해야 하나요?
닥터나우에서 비대면 진료로 혈압약을 처방받았는데 모르고 제가 먹는 용량과 다른 용량을 처방받았습니다 다시 약을 어떻게 변경해서 저 받을 수 있나요?
닥터나우에서 비대면 진료로 혈압약을 처방받았는데 모르고 제가 먹는 용량과 다른 용량을 처방받았습니다 다시 약을 어떻게 변경해서 저 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받은 혈압약의 용량이 잘못된 경우, 닥터나우 앱을 이용하여 처방을 내린 의사와 다시 상담하셔야 합니다. 앱 내 홈 화면에서 진료 신청을 하여 현재 복용하고 계신 용량과 처방받은 용량이 다름을 설명하고, 올바른 용량으로 처방을 다시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용량을 확인하신 후, 약국에서 교환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약국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조제 가능한 약국을 찾거나 약국에 전화로 처방전 조제 가능 여부를 문의하고 팩스로 처방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섬 · 벽지 거주자, 65세 이상 장기요양등급자, 등록 장애인, 희귀질환자 및 감염병 확진자(1급, 2급) 등 재택수령이 가능한 경우에 해당한다면 약 배송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직접 방문하여 약을 수령하셔야 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닥터나우 앱 하단의 '더보기' 탭 > '기타' > '고객센터' > '새 문의하기'를 통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코대원에스시럽을 7세 26.8kg 아이에게 10ml 정도 먹였어요ㅠㅠ 콜대원이랑 착각하고 큰 용량인줄 알고 20ml적힌거보고 10ml먹였는데 먹이고 지금 찾아보니 다르더라고요.. 10분 됐어요 어떡해요ㅜㅜ
비대면진료에서 복용중인 약물을 잘못 이야기해서 잘못 처방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대면 진료 처방받았는데 약이없다는데 어떻게 해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