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통과 허리통증, 어지러움이 동반될 때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가요?
생리통이 평소에도 너무 심한데 이번달에는 허리통증 배 통증이 더 심하고 어지러워요 .. 근처 응급실 이라도 가서 진통제를 맞아야 할까요 ?
생리통이 평소에도 너무 심한데 이번달에는 허리통증 배 통증이 더 심하고 어지러워요 .. 근처 응급실 이라도 가서 진통제를 맞아야 할까요 ?
환자님의 상황을 듣고 보니, 이번달에는 통증이 더 심하고 어지러움까지 느끼신다니 매우 힘드시겠어요. 이런 증상이 있다면, 응급실에 가시는 것도 방법이지만, 먼저 여기서 추가적인 검사를 진행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리통이 너무 심한 경우에는 내분비계의 문제나 자궁 내막증 등 다른 질병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어지러움은 체액 부족이나 저혈압 등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추가적인 검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꼭 확인해주세요.
오늘 아침부터 갑작스럽게 허리가 삐끗한것마냥(삐끗하진않았음)통증이 몇시간째 계속 지속됐어요 병원에서 처방한 근육이완제 먹어도 소용이없고 원래 디스크 5번인가가 안좋다곤 했지만 심하진 않았고 일상에 크게 지장도 없었는데 오늘 갑자기 너무너무 아프고 걷는것도 힘들정도고 침대에서 일어나거나 옆으로누우려고 시도하는 그런것조차 힘들고 지금(1:50) 오른쪽다리가 좀저려와요.. 혈액순환 안되는느낌..? 이거 큰병인가요 응급실로 가야될까요? 아니면 일반병원물리치료로도 나아질수있나요?
이틀전에 스트레칭하다 잤는데 어제부터 오른쪽 엉덩이와 허벅지에 통증이 왔으며 점점 옆으로 눕지도 못하고 다리를 절게 걸을정도로 아팠습니다. (예전에 허리디스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일단 주말이니 병원도 가지 못했고 주말만 참자 하고 자려고 하는데 너무아파 잠도 안오고 결국 새벽에 머리가 핑 돌며 구토하려했고 이명이 들리고 귀가 먹먹했고 대변도 나오려해서 결국 변기에 앉았지만 앉았을때에도 오른쪽 엉덩이와 허벅지 고통이 너무 심했습니다. 지금이라도 응급실을 가야할까요?…
금요일 오전에 방광염으로 산부인과에서 주사및 항생제 처방 받아 먹고 저녁에 열나서 응급실 가서 피검사 엑스레이 소변검사 하고 신우신염까지 안간것 같다고해서 약처방 받고 왔는데 어제 오전에 갑자기 허리뒤쪽이 아프고 오른쪽 골반 앞쪽 옆쪽(고관절쪽?)까지 통증이 있는데 방광염때문일까요 아님 허리문제일까요? 다시 응급실 가야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