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음식에 거부반응
검사받고 식욕촉진제 처방받았는데도 밥 먹는 자체에 거부반응을 느낍니다 밥과거의 싸우면서 먹어야해요 뭘 먹고싶지도않고 기운없어 죽겠습니다 최근 한달안에 수술받긴했습니다
검사받고 식욕촉진제 처방받았는데도 밥 먹는 자체에 거부반응을 느낍니다 밥과거의 싸우면서 먹어야해요 뭘 먹고싶지도않고 기운없어 죽겠습니다 최근 한달안에 수술받긴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식욕 저하는 노화의 현상인데요, 식욕촉진제를 복용하셔도 음식 섭취가 어렵다면, 음식의 색깔이나 모양, 맛을 다양하게 내서 조리 하면 식욕을 돋우는 데 도움이 돼요. 예를 들어, 콩나물국에 빨간색·초록색 실 고추를 썰어 넣으면 노인의 식욕을 자극할 수 있고, 짜고 달게 먹기 싫거나 끼니마다 많이 먹는 것이 부담되면, 삶은 계란·두부·콩 등을 수시로 먹으면 된다고 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약물 거부반응 을 고치고 싶습니다. 본 이야기에 앞서, 약물에 대한 거부반응을 겪고있는 분은 제 아버지이며, 그정도가 수면유도제 반알로 인해서 병원에서 수액을 맞으며 3시간정도 후에 겨우 깨어나실 정도의 거부반응을 겪고계십니다. 일단 항히스타민제 를 비롯한 여러종류에 거부반응이 있다고하는데, 정확히 말하자면 그 분자식중 한 물질이 문제여서 대부분의 약물을 복용하지 못하십니다. 하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연세가있어서 허리디스크, 무릎 등 아픈곳이 많지만, 약물 거부반응으로 인해 수술을 못받으십니다. 그외에도 석류의 에스트로겐 성분을 통한 체질개선 방법은 무의미했으며, 거부반응이 심각해서 탈감작은 시도도 못하고있습니다.. 결론만 말하자면요, 1. 아버지께서 약물 거부반응 을 치료할 수 있나요? 2. 치료하려면 어느방식으로 해야하나요? 3. 만약 완치를 할 수 있다면, 예상되는 병원비나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이정도가 궁금합니다.
밥을 먹을때마다 위가 거부반응 마냥 속이 매스껍고 토 할거 같아요
비트, 파, 양파, 마늘, 무, 양배추를 먹으려면 오심과 거부감이 드는데 이음식들의 공통점이 뭔지 궁금하고 간이 안좋은데 무슨문제인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