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에 물이 계속 차서 병원 방문하여 빼고 있는데 아예 깨끗한 피가 나올때까지 매번 뽑아야 하나요?
무릎에 물이 계속차서 병원방문하여 빼고있는데 아예 깨끗한 피가 나올때까지 매번 뽑아야하나요? 추가로 부목을 잘안하고 가벼운 일상생활 중인데 덧나진 않겠죠?
무릎에 물이 계속차서 병원방문하여 빼고있는데 아예 깨끗한 피가 나올때까지 매번 뽑아야하나요? 추가로 부목을 잘안하고 가벼운 일상생활 중인데 덧나진 않겠죠?
약 두 시간 전 한강에서 달리기를 하다 넘어져서 팔꿈치랑 무릎이 쓸렸어요. *오른쪽팔꿈치가가장심하고, 그다음오른쪽무릎,왼쪽무릎이에요 처치 : 집에와서 흐르는 물에 씻고 말린 뒤, 포비돈 소독약 발랐어요. 상태/증상 : 한시간 반 정도까지도 지혈이 안되고 계속 피가 났어요. 거즈는 없어서 깨끗한 수건으로 눌러도 피가 계속 조금씩 나오다가 물방울처럼 맺혀서, 그냥 소독부터 했어요. 붓기가 있고, 벌겋게 되고, 투명한 진물이 나요 지금도 조금씩 피랑 진물이 나와요. 질문 1. 지금 12시가 넘어, 집 주변 병원은 한강성신병원 응급실밖에 없는데, 방문하면 경증 환자로 분류되겠죠? 2. 응급실 비용은 얼마정도 나올까요? 경증은 90% 비용이라고 하여 집에서 최대한 해보려고 했는데, 계속 아프기도 하고, 흙을 제대로 못씻어내서 걱정도 됩니다. 3. 집에 있는 소염진통제 먹어도 되나요? 염증을 억제하면 치료가 제대로 안될지 걱정되서요.
무릎에 물이차서 병원에 가서 물을 빼고 내시경으로 연골상태를 확인했는데 그 이후로 계속 물이 차요
발톱이 들려서 병원에서 항생제 처방받았습니다. 의사가 원래는 뽑아야한다고 하는데 절대 뽑지 말라는 분들이 계셔서 안떨어지게 다니고있습니다. Q. 저기 오른쪽 발톱이 바깥으로 튀어나와서 살을 찌르는데 빨간색부분 짤라내도 될까요? Q. 깨끗하게 아예 들린게 아니라 안쪽에 살점이 발톱이랑 붙어있는데 진물? 이 계속 나와서그런데 뽑아야할까요? Q. 항생제는 얼마나 복용해야 할까요? Q. 소독은 몇일에 한번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