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중 외음순 염증으로 약 처방 가능한가요?
익명 • 2024.03.29
생리기간인데 따끔해서 보니 외음순에 염증이 생겨서 그런데 약을 좀 처방 받을 수 있나요?
질염
생리기간인데 따끔해서 보니 외음순에 염증이 생겨서 그런데 약을 좀 처방 받을 수 있나요?
네, 생리 중이라도 외음순에 염증이 생겼다면 적절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생리 중에는 외음부가 더 민감해지고 감염에 취약할 수 있기 때문에, 염증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의 진료를 받아 적절한 처방을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생리 중에 염증 치료가 제한적일 수 있지만 증상의 정도가 심하다면 내원하셔서 의사에게 생리중임을 고지 후 먹는 약 등으로 치료를 받으시면 되어요. 질염 및 외음부 염증 관련 연고 및 약 처방 가능할것 같습니다. 가능한 빨리 산부인과나 피부과를 방문하셔서 진료를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생리기간인데 따끔해서 보니 외음순에 염증이 생겨서 약을 좀 처방 받을 수 있나요?
밥을 안먹거나 잠을 못자면 질쪽이랑 외음순 소음순이 간지러운 현상이 올 수 있나요?
성인용품에 콘돔을 끼우고 항문에 넣었다가 뻐지는 과정에서 항문에 넣었다가 뺏던 부분이 제 외음순 부분 쪽에 스쳤습니다. 그때 질 안쪽이 상처났었던 상황이였지만 불안해서 외음순 부위를 물로 씻었습니다. 감염 위험이 높을까요? 스치기만 하기도 했고 씻기도 해서 감염 위험이 낮을거 같아서 그냥 넘기려고 했지만 상처 입었을 땐 감염 위험이 더 높다고 해서 여쭈어봅니다. 성병 걸릴 확률이 높을까요? 그냥 넘어가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