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 TV보다가 팔다리 저리고 4시간째 안 없어져, 병원가봐야 하나요?
누워서 TV보고있었는데 갑자기 팔다리가 저리기 시작해서 지금은 손발이 저리고 4시간동안 안 없어지는데 병원가봐여하나요?
누워서 TV보고있었는데 갑자기 팔다리가 저리기 시작해서 지금은 손발이 저리고 4시간동안 안 없어지는데 병원가봐여하나요?
네, 팔다리 저림이 4시간 이상 지속되고 있다면 병원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시간 같은 자세로 있으면 일시적인 저림이 발생할 수 있지만, 지속적인 증상은 신경학적 문제나 혈액 순환 장애와 같은 다른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어요. 디스크 질환, 신경의 문제, 근육의 문제, 순환의 문제 등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으므로, 가까운 신경외과에 가셔서 진료 보시고 문제의 원인을 찾아서 치료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가능한 빨리 의료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약 3주전쯤 접촉사고로 버스에서 넘어져서 치료받고있는데, 앉아있을때 요통과 척추쪽에 계속 통증이 있어 일주전까지 통원치료받았습니다. 이제 통증이 많이 괜찮아졌다 생각했는데 어제부터 누워있는데 팔다리가 너무 저려서 잠을 못잘정도입니다.. 요통있을때 다리는저렸는데 지금은 사지가 저려요 빨리병원가봐야하나요ㅠㅠ 초진때 엑스레이상 목 상태가 제일 안좋다곤했어요..
어제밤 울다가 20~30분 가량 호흡곤란이 왔어요 손발이 차가워지고 팔다리 특히 손발이 엄청 저렸고 어지러웠어요 그러다 약 5분 정도 기절한 것 같아요 눈떠보니 그 5분 정도의 시간동안 기억이 없어요 근데 아직까지도 저림증상이 심한건아니지만 미미하게 안사라지는데 뭐 때문인지 어느 과목으로 병원을 방문해야하나요.. 평소에 불안장애가 있고 검사는 안해봤지만 최근에 우울증도 걸린 것 같은데 그거때문인가요..
라섹수술을 했는데 tv나 핸드폰 얼마나 안봐야 좋은가요? 한지 이제 일주일이 다 되어가는데 집안 불빛 같은거 받아도 괜찮나요? 라섹 수술 후 주의사항은 뭐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