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가 많은 곳에서 살면 몸 어디가 안 좋아지나요?
집에 바퀴벌레가 많은곳에서 살면 몸 어디가 안좋아지나요?
집에 바퀴벌레가 많은곳에서 살면 몸 어디가 안좋아지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가정의학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바퀴벌레가 많은 환경에서 생활하면 다양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바퀴벌레는 병원균을 옮길 수 있고, 그들의 배설물, 탈피 껍질, 사체 등은 알레르기 반응이나 천식을 유발할 수 있는 알레르겐이 될 수 있어요. 특히 호흡기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바퀴벌레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청결한 생활 환경을 유지하고, 바퀴벌레가 서식하기 어려운 조건을 만들어주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바퀴벌레 퇴치를 위한 적절한 방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해요. 이러한 문제가 지속된다면 이에 맞는 진료를 보시고 약을 처방 받아 복용하실 것을 권장해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의료진이 검토한 답변이에요
술을 먹으면 어디가 안좋아지나요? 유전자가 안좋아지나요?

담배 두개 이상 연달아피우면 토하고 술 한병 겨우겨우 마셨는데 토하고 고카페인음료도 마시면 토해요...... 담배, 술, 고카페인음료 다 진짜 필요한 상황 아니면 손도 안 대긴 하는데 몸 어디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간 해독능력이 안좋은건가요??

제목 그대로 사람 많은 곳이나 시끄러운 곳에 가면 숨이 잘 안 쉬어지고 어지러워요 심장도 너무 빨리 뛰구요 행동도 차분히 못 해요... 사람 눈을 쳐다보면 너무 가슴이 답답해서 항상 바닥만 보고 다니는데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모든 사람이 저를 쳐다보고 제 욕을 하는 것 같아서 미칠 거 같아요 왜 이러는건지 제발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