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끈 화장실에서 아무것도 안 보이는 것이 정상인가요?
화장실에서 불 끄면 아무것도 안 보이는데 정상이겠죠?
화장실에서 불 끄면 아무것도 안 보이는데 정상이겠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안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네, 질문자님. 화장실에서 불을 완전히 끄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은 정상입니다. 빛이 전혀 없는 완전한 어둠 속에서는 사람의 눈이 물체를 식별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 눈은 빛을 감지하여 물체를 볼 수 있는데, 빛이 전혀 없는 환경에서는 망막에 도달하는 빛이 없어 시각 정보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 다만 어둠에 적응하는 시간이 지나면 아주 미세한 빛(창문 틈새로 들어오는 달빛이나 가로등 빛 등)이 있을 경우 희미하게 윤곽을 볼 수도 있습니다.
완전히 밀폐된 공간에서 빛이 전혀 없다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이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늘 장마오기 전에 정원에서 가지치기랑 잡초를 제거했는데요 좀 많이 무성한 나무가 있어서 일단 안쪽에 팔을 뻗어 넣고 가위질을 했는데 순간 몸이 쭈뼛할 정도로 따가운 느낌이 들어서 팔을 뺐어요 근데 지금 그 자리 포함해서 주변으로 좀 넓게 계속, 정전기가 지속되는 느낌으로 따갑고 잦아들지 않아요 가시같은데 찔렸다기엔 가시도 독성도 딱히 없는 유실수고 무언가가 물었다기엔 자국이 없어요 정말 얇은 바늘로 깊게 확 찔렀다 뺐다는 느낌인데(아직도 소름이..) 겉으로 보이는 건 아무것도 없어서 병원에 가도 별 소득이 없을까 걱정돼요 무엇보다 오늘은 일요일이라 여는 피부과도 없고요 약국은 어떻게 찾아볼수 있을듯한데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팔목 조금 위쪽만 따가웠는데 이제 팔꿈치까지 따가운 부위가 커졌어요

장염 걸렸을 땐 죽 말곤 아무것도 먹으면 안되나요??

거의 일주일째 위가 아파서 오늘 병원다녀왔는데 위염이래요 ㅠㅡㅠ 현재 죽만 먹어도 위가 넘 아픈데 그래도 먹는게 나을까요 ? 아니면 안먹는게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