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을 많이 먹고 싶다는 충동이 자꾸 드는데 응급실 가면 민폐인가요?
약을 많이 먹고 싶다는 충동이 자꾸 드는데 119타고 응급실 가면 민폐인가여?
약을 많이 먹고 싶다는 충동이 자꾸 드는데 119타고 응급실 가면 민폐인가여?
약을 과다 복용하고 싶다는 충동을 느끼는 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로, 이러한 충동은 자해 행위나 자살 시도로 이어질 수 있어요. 이런 상황에서 응급실은 이러한 위급한 상황을 돕기 위해 존재하는 곳이니, 충동을 조절하기 어렵다면 즉시 119에 전화하여 도움을 요청하시는 것이 좋아요. 응급실을 이용하는 것이 민폐가 아니라, 오히려 당신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필요한 조치라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가능한 빨리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길 권장드려요. 그리고 혼자 있는 시간을 피하시고, 필요시 24시간 전화 상담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상담전화 1577-0199) 를 이용해 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조울증 진단받았습니다. 술을 먹고 자해 or 자살 충동이 드는데 이 상태로 응급실에 가면 그냥... 쓰레기 취급을 받는 건 아닌가... 나보다 급한 사람들이 많은데 나같은 걸 받아줄까 싶습니다. 응급실에 가도 괜찮나요? 아니면 가면 안 되나요? 정신건강의학과가 있는 응급실로 가야하나요?
천식 환자 입니다ㅜ 오늘 A형독감 확진 받았는데 병원에서 주신 약 먹어도 전혀 효과가 없고 (발열, 전신통증) 너무 아파서 잠도 못자겠고 자꾸 오한이 드는데 응급실 가야하나요? 폐렴으로 갈 가능성이 크다고 하셔서 걱정입니다..ㅜㅜ
자해나 자살충동이 들 때 응급실에 가도 될까요.. 신체적으로든 전혀 문제가 없는데 위급상황도 아닌거같고 충동일 뿐이라 가도될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