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누워만 있어서 몸이 축 처지고 힘이 없어요, 왜 그럴까요?
하루종일 누워만 있었는데 몸이 축 처지고 힘이 없어요 왜 그럴까요?
하루종일 누워만 있었는데 몸이 축 처지고 힘이 없어요 왜 그럴까요?
장시간 누워만 있으면 신체 활동이 부족해져 근육이 약해지고 혈액 순환이 원활하지 않게 되어 피로감과 무기력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정신적인 피로와 우울감을 유발할 수 있어요. 이러한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운동과 적절한 휴식, 그리고 균형 잡힌 식사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태가 지속되고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내과적인 문제나 신경계 이상, 저혈당, 저혈압, 빈혈 등 다양한 원인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으며, 전문의를 찾아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운 내과에서 피검사, 초음파 검사 등 건강검진을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꼭 확인해주세요.
*두달 쯤 전에 난소 물혹이 파열됐어서 복강 내 출혈이 있었어요. 이거에 관해서는 피는 거의 흡수됐고 혹 크기도 줄었다는 진단을 한달 전 쯤에 받았었어요 그런데 제가 방금 혼자 자위행위를 하다가 (샤워기를 갖고 해서 물이 들어갔을 가능성은 있어요...) 절정을 맞았는데 배가 콕콕 찌르는 느낌이 나요ㅠㅠ 심한 건 아니고 살짝 신경쓰이는 정도에요 원인이 뭘까요?
3세대 피임약 두 팩 째 복용 중인데(센스리베, 반 정도 복용했습니다) 일주일 정도 전부터 심장이 간헐적으로 콕콕 찌르는 느낌이 들어요. 검색해보니 이런 경우에는 피임약을 바꿔보라는 이야기가 많던데 그럼 지금 복용 중인 팩을 모두 복용하고 세 팩 째에 다른 약으로 바꾸면 되나요?
심장쪽이 바늘로 콕콕 찌르듯이 아파요 심하게 아픈건 아니고 콕콕 찌르는 느낌이에요 왜이러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