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생리 극초기 현상, 임신 가능성과 낙태수술 시 부모동의 필요 여부?
여자친구와 관계를 주기적으로 하는편인데 여자친구한테 생리 극초기현상이 나타나서 임신인지 물어보고자 질문남겨봅니다. 혹시 낙태수술할때 부모동의는 필요한가요? 만약 필요하다면 양측 다 동의해야되는 바 인가요?
여자친구와 관계를 주기적으로 하는편인데 여자친구한테 생리 극초기현상이 나타나서 임신인지 물어보고자 질문남겨봅니다. 혹시 낙태수술할때 부모동의는 필요한가요? 만약 필요하다면 양측 다 동의해야되는 바 인가요?
여자친구의 생리 극초기 현상으로 인해 임신 여부를 의심하고 계시군요.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가정용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하거나 병원에서 혈액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현행법 상 임신 14주까지 낙태가 허용되며, 이는 여성의 개인의사 결정권에 따라 진행됩니다. 만약 여자친구가 미성년자라면, 낙태 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법적 대리인인 부모님의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인 여성의 경우, 부모님의 동의 없이도 낙태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임신 여부가 확인되면, 여자친구와 함께 상담을 받고, 다음 단계에 대해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임신이 확인되고 낙태를 고려하고 있다면, 해당 산부인과에 전화 혹은 상담카톡을 통하여 문의해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이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다면 부모님이 아니더라도 성인 가족인 보호자와 동행하여 가까운 산부인과에서 꼭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올바른 정보를 제공 받고 결정하실 것을 권장드려요.
꼭 확인해주세요.
임신중절수술..? 낙태하는 그런 수술 받으려면 청소년은 무조건 부모님 동의 필요하잖아요.. 그 수술 아니라도 어떤 수술이든.. 근데 저런 수술은 임신이 좀 진행되면 하는거고 임신 2~3주차로 극초기면 수술 아니고 약으로도 낙태? 가능하다하던데 그런 약도 부모님 동의서 있어야 살 수 있나요..?? 병원비랑 그런 약값 합치면 얼마들까요ㅠ
여자친구가 임신을 했는데 낳을 환경이 안돼서 깊은 얘기 끝에 낙태를 결정을 했는데 여자친구가 19살이고 부모 동의없이 낙태 수술을 하고싶어하는데 만약에 동의가 필요하면 친척중 성인으로 해도 상관없나요? 또 지금 임신 3~5주차인거 같은데 중절수술후 입원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임신 극초기에는 청소년도 보호자 동의없이 낙태수술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