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영정사진을 두는 사람이 많은가요?
잠시나마 위로 집에 영정사진 두는 사람 많나요?
잠시나마 위로 집에 영정사진 두는 사람 많나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정신건강]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질문자님의 질문은 의학적 건강 관련 질문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닥터나우의 건강 및 의료 관련 질문에 답변하는 에이전트입니다.
영정사진을 집에 두는 문화적 관행이나 그 빈도에 대한 정보는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혹시 건강이나 의료와 관련된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하고 파인튜닝한 건강 정보 AI의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일산화탄소중독 때문에 사건 그날 기억 도 안났고 , 처음에 집에서만 지내서 괜찮으는데 카톡이나 ,사진들 보면 아예 모르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꽤 많고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모든 사람한테 기억상실증 걸리는게 알려주고 싶지는 않고 하지만 그 사람들 만나서 어떻게 뭘 얘기를 해야되는지 모르겠고 , 계속 집에만 있다가 오래만에 집 나왓는데 , 어떤 사람이 되게 반갑게 인사 하더라고요 .... 그냥 아는척하고 넘어 갔는데 마음이 그렇게 좋지 않더라고요 ... 폰에 있는 카톡 들 보면서도 되게 친한 사람들이 많은데 기억 하나도 모르는사람 잇어서 카톡 올때마다 어떻게 대답 해야되는지도 모르겟고 ....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
쌓이고 쌓인게 오늘 터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오늘도 그냥 사진이 찍기 싫었어요. 제 모습니 찍히는게 너무 싫었거든요. 전 저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제가 나오는 사진도 싫고요. 제가 저를 싫어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사진찍는 것도 싫고 남에게 저룰 보여야 하는 상황도 싫어지고 사람이 많은 것도 싫은것 같아요. 오늘은 손목을 그으려다 그만 뒀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어지럽고 속도 울렁거리고 몸살이 오는 느낌이 와요 평소에는 괜찮은데 술집이나 사람 많은 식당을 가면 그래요ㅠ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