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 통증이 갑자기 심해졌는데 어떤 병원을 가야하나요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종아리 저리는듯한 통증이 잠에 못 들 정도로 밤새 지속되어서요ㅜㅜ 어느과로 가는게 좋을까요?
자려고 누웠는데 갑자기 종아리 저리는듯한 통증이 잠에 못 들 정도로 밤새 지속되어서요ㅜㅜ 어느과로 가는게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근육이 많이 뭉치거나 경직되어 있는 경우 이따금씩 저리거나 쪼이는 듯한 통증이 나타날 수 있어요. 또한, 종아리 근육의 약화로 인해서 혈액순환이 부족한 경우에도 해당 증상이 있을 수 있어 평소 종아리 근육 스트레칭이나 하루에 5-10분 정도 자기 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는 것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다만 현재 통증이 심하다고 하시니 원인을 확인하여 약 처방 받아서 복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기에 진료 가능하실 때 정형외과 진료 통해서 해당 증상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시고 알맞은 치료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한 4일정도 전부터 갑자기 심해졌어요 자기전에 렐바 100 엘립타랑 몬테리진 캡슐만 먹고 있고 필요할 때 벤토린 에보할러 해요 원래는 에보할러 하루종일 안 한 날도 있었는데 지금은 조금 많이 움직이려면 필수로 해야해요 조금 급하게 준비만 해도 숨차고, 조금 걷기만 해도 숨차요ㅠㅠ… 지하철 놓칠 것 같아서 역 안에서만 잠깐 뛰었더니 20분은 숨차더라구요.. 지금은 가만히 앉아있는데도 숨이차서 에보할러 두 번했어요ㅠ 여전히 목이 부은?것 같고 답답해요 숨쉬는 건 나쁘지 않아요 심하면 응급실 가야한다던데 혹시 어느정도일 때 가야할까요? 20살때 처음 진단 받아서 잘 모르겠어요… 갑자기 심해진 이유가 있을까요??ㅠㅠ 최근 특이사항으로는 지난주 금요일에 콘서타를 18에서 36으로 증량한 것 말고는 없어요 혹시 이게 영향을 줄 수도 있나요? 콘서타 부작용으로 몸에 약간 힘이없기는 했어요
갑자기 생리통이 심해졌는데 산부인과에서 일반 약국에서 구매하는 이브부르펜이나 타이레놀, 탁센보다 강한 진통제를 처방받을 수 있나요?
평소보다 계속 졸립고 머리 두통도 심해요 평소와 달라진거라고는 체력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는데 격한 운동도 아니고 말하면서도 할 수 있을 정도로 가벼운 수준이에요 그것말고는 똑같은 일상인데 자고 일어나도 졸리고 두통때문에 머리가 무거워서 누워있는 것도 불편해요 이런 경우는 어떤 병원을 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