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배 통증과 맹장염 가능성 있나요?
4월 1일 오전11시 37분경부터 윗배가 아파오더니 쿡쿡 찌르고 짜이는 듯한 고통을 느꼇습니다..ㅠ 수업 듣는데 못 버틸 정도여서 조퇴햇는데 한시간이 넘도록 아픕니다 아랫배 오른쪽왼쪽 누르면 윗배가 아프고 가스찬거 같은 느낌도 들고 공복에다 탄산 밖에 안먹어서 토할 거같기도하고 기절할 거 같습니다.. 맹장은 아니겟죠..?
4월 1일 오전11시 37분경부터 윗배가 아파오더니 쿡쿡 찌르고 짜이는 듯한 고통을 느꼇습니다..ㅠ 수업 듣는데 못 버틸 정도여서 조퇴햇는데 한시간이 넘도록 아픕니다 아랫배 오른쪽왼쪽 누르면 윗배가 아프고 가스찬거 같은 느낌도 들고 공복에다 탄산 밖에 안먹어서 토할 거같기도하고 기절할 거 같습니다.. 맹장은 아니겟죠..?
며칠 전부터 오른쪽 윗배, 오른쪽 옆구리, 오른쪽 배꼽 바로아래가 아주 살짝 콕콕 쑤시거나 불편함이 느껴집니다. 윗배와 옆구리가 주로 그러고 하루 한두번정도 배꼽아래 통증이 있습니다. 현재 허리를 삐끗해서 일주일 이상 하루 거의 모든 시간 누워서 보내는 탓에 가스가 차는 느낌이 들긴했는데 이것때문일까요? 추가로 소화불량은 없고 역류성식도염은 만성으로 달고있습니다. 혹시 맹장염일 가능성도 있나요?

한 3일? 정도 오른쪽 하복부? 정도에 약간의 통증? 같은게 있는데 이게 맹장염인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첫날에 메스꺼움?이 있었다 사라졌고 그 이후엔 평상시엔 괜찮은데 누르거나 배에 힘을줄때? 약간 조금 거슬릴뿐인 통증? 반발력? 같은게 있습니다. 맹장인가? 싶은데 집근처에 외과가 없어서 여기 여쭤봅니다.

며칠전에 마라탕을 먹었는데 그 날 화장실을 엄청 많이 갔거든요… 그 후부터 윗배?가 좀 아프고 변을 잘 못봤어요…ㅠㅠ 요즘따라 윗배도 자꾸 아프고 변을 잘 못보는데 왜 그런걸까요?? 네이버에선 임신하면 윗배가 아프다는데 전 경구피임약 5팩째 먹는 중이고 생리끝난 당일 다음날 질내 사정을 하였고 그건 일주일정도 됐는데 설마 임신이라서 아픈걸까요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