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음부에 오돌토돌한 통증과 고름, 성관계 없이 나타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외음부에 오돌토돌한게 많이 나있고 만지면 여드름 건들이는 것처럼 아프고 하얗게 고름이 차있어서 짜면 여드름같은게 나옵니다 최근 6개월간 성관계는 한 적 없는데 뭘까요?
외음부에 오돌토돌한게 많이 나있고 만지면 여드름 건들이는 것처럼 아프고 하얗게 고름이 차있어서 짜면 여드름같은게 나옵니다 최근 6개월간 성관계는 한 적 없는데 뭘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해당 증상은 염증 반응일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세균 감염, 바이러스 감염, 스트레스 등의 원인으로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에요. 따라서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산부인과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재발율이 매우 높은 질염. 정확한 질염 원인과 함께 생활 속 예방 습관까지 정리해 봤어요.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지난 화요일(6일 전) 성관계가 있었고 이후 3일간 냉 없이 가려움증, 따가움이 지속되어 질정을 넣었습니다. (예전에 처방받았던 하얗고 투명한 젤리같은 질정) 3일 후 질 속 가려움 따가움은 진정되었는데 질 입구 왼쪽으로 2cm정도 오돌토돌한 무언가가 만져져요. 트라보겐 크림을 2번정도 발랐는데 아주 조금 가라앉은 것 같기도 하고요... (가려움증이 조금 가라앉은 정도) 참고로 저는 헤르페스 성기1형 갖고있고 성관계시 라텍스 콘돔을 사용했습니다. 소변볼 때 작열감은 없습니다.
외음부에 오돌토돌한게 올라왔어요. 이게 뭘까요.. 가려움이나 따가움은 없어요. 현재 헤르페스 가지고 있어요. 최근 STD검사 받았고 가드넬라랑 유레아플라즈마, 마이코플라즈마 검출되었다는 문자는 받았는데 3교대라 아직 병원 방문은 못했어요. 생리중입니다. 진짜 삶이 힘드네요...
외음부에 입안에 나는 구내염같은게 생겼는데 너무 아파요.. 검색해보니까 외음부 궤양? 으로 헤르페스일 가능성이 높다는데 헤르페스처럼 오돌토돌한게 여러게 난게 아니라 조금 크게 하나 있습니다. 처음엔 모낭염이 크게 난 건가? 하고 면봉으로 건드렸는데 그 뒤로 통증이 심해졌어요ㅠㅠ 가만히 서있든 눕든 걷든 욱신거리고 아파요.. 혹시 성병과 관련되어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