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피덮어도 되는데, 지속적인 피출은 문제가 없을까요?
좀전에 포피덮어도될까요 올렸는데 혹시 피가계속나도 상관없는걸까요?
좀전에 포피덮어도될까요 올렸는데 혹시 피가계속나도 상관없는걸까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해당부위에 출혈이 있다면 지혈을 먼저 해주시는게 좋겠어요! 또한 지혈 후에 소독을 하시고 연고를 발라주시고 포피를 덮으므로써 출혈이 생긴다면 덮이지 않도록 유지해주시는게 안전하겠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20대 청년입니다. 제 현재 성기 상태를 말씀드리자면 발기 시 포피가 다른 힘의 개입 없이 자연스럽게 뒤로 젖혀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발기 상태가 아닐 때는 포피를 뒤로 젖혀서 귀두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포피를 뒤로 젖힐 때 통증이나 뻑뻑한 느낌은 없습니다). 다만 발기 상태가 아닐 때 포피를 뒤로 젖혀서 귀두를 완전히 노출시킨 적은 없는데, 젖혔다가 감돈포경 상태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 우려가 되어 귀두를 완전히 노출시킨 적은 없습니다. 저 같은 성기의 상태에서 포피를 뒤로 젖히면 감돈포경이 될 위험이 높은가요?
방금 밑에 포피소대 질문올렸는데 모르고 안쓴게 있네요. 포피소대 염증으로 비뇨기관에서 처방받은 밑에사진 연고 바르고 있는 환자입니다. 제가 노포경이다보니 빨리 나으려면 연고를 바르고 평소에 껍질을 덮고있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상관없나요? 그리고 덮어야한다면 연고 바르고 바로 덮어도 되나요? 연속으로 질문올려서 죄송합니다.
아주 오래전에 약15년전에 학생일때 포경수술했어요. 너무 오래되서 그때 부터였는지 최근들어서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포경을 했는데도 안한것처럼 뿌리쪽 포피가 귀두를 덮어요. 포피를 너무 많이 남겨둔건지 나이들면서 음경이 작아진건지 모르겠네요. 음경이 노화에따라 작아지기도 하나요? 발기시에는 또 평시와 길이차이가 많이 나는편이라 포피가 타이트한데 이런경우 포피를 더 제거하면 발기시 음경피부에 문제가 생길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