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두를 덮는 포피쪽에 초록색뭔가가 났는데 짜야 하나요?
여기서 해도 되는 말인지는 모르겠는데 집에서 자위를 자주 하는데 음경을 쥐면서 하다보니까 포피쪽에 초록색 염증비슷한 게 났는데 그대로 둬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여기서 해도 되는 말인지는 모르겠는데 집에서 자위를 자주 하는데 음경을 쥐면서 하다보니까 포피쪽에 초록색 염증비슷한 게 났는데 그대로 둬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말씀주신 내용만으로는 판단이 어렵지만, 초록색의 염증이라면 터뜨리지 않고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짜거나 터뜨리는 등의 행위는, 감염을 일으킬 수도 있으므로 가라앉는지 지켜보시면 좋을 것 같으며 갯수가 늘거나 옆으로 번진다면 비뇨기과 진료 받아보시길 권유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얼굴 볼쪽에 초록색 여드름? 점이 있어요. 여드름인가 해서 짜봤는데 짜지지도 않고 단단해요. 초록색이여가요 궁금해서 올려요.
포경을 하지 않은 상태인데 관계를 가진 이후에 포피가 벗겨져서 다시 원래의 상태로 돌아오지가 않았었습니다. 원래는 발기 시에 벗겨지고 시간이 지나 풀리면 다시 자연스레 포피가 귀두를 덮는 형태로 돌아왔는데 어제는 귀두를 덮는 포피가 아예 사라져서 안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귀두가 속옷에 닿을 때마다 아프고 따가웠는데 오늘 보니까 포피가 다시 말려 올라와서 다시 귀두를 덮는 형태로 변했는데 예전보다 포피의 길이가 조금 짧아진 느낌이고 쭈글쭈글하고 흐물거려거 맥아리가 없습니다. 그래서 소변을 볼 때도 제 맘대로 오줌 줄기가 조절이 안되고 오줌을 싼다는 느낌보다는 밑으로 그대로 흘러내려서 소변을 본 이후에 많이 찝찝합니다. 어제 까져서 안 돌아올 때는 반대로 오줌줄기가 너무 세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완전히 상황이 뒤바뀌었습니다. 다시 원래대로 포피가 돌아올 수 있을까요?
가래를 뱉으면 저렇게 초록색 뭔가가 자주 나오는데 왜 저런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