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아틴
크레아틴을 먹으면 왜 여드름이 나나요
크레아틴을 먹으면 왜 여드름이 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크레아틴 복용이 여드름과 관련된 직접적인 원인이라고 확실하게 판단하기엔 어려움이 있지만 크레아틴 복용 후 여드름이 난다면 복용을 중단하시는 것을 권유 드려요.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제 수치가 거의 항상 0.58정도라서 기준치 0.7보다 낮다고 나오는데 문제가 있는건지요!그리고 이상태에서 조영제 주입해도 되는수치인지요.경부ct일정도 있어서요ㅜㅜ몸이 다 힘드네요

안녕하세요 24살 남자입니다. 키 74, 80키로, 골근 40키로정도 나오며 보디빌딩을 취미로 하고있었고 당시에 크레아틴 보충제, 오 메가3, 비타민을 챙겨먹고있었고 단백뇨 혈뇨 없는 거품뇨는 계속 나오는 상태였고 22년/9월(보디빌딩 대회 다이어트 진행 상태중에 서 검사했습니다)건강 검진에서 크레아틴 1.2 사구체 여과율 76으 로 나왔고 혈뇨, 단백뇨, 당뇨 일절없었습니다 다이어트 이후 체중증가, 골격근량 증가 하였고 23년 1월 20일부터 크레아틴 복용 중단 하였습니다 . 무리한 운동 은 안했으며 식단도 일반식으로 짜지않게 계속 먹어왔고 23/01월 20일, 25일 , 30일 순으로 할액 검사를 총 3번 하였고 결 과적으로 크레아틴 1.5 수치로 나왔습니다. 혈뇨 단백뇨 당뇨 고혈압 기타 등등 혈액검사에서는 전부 정상입니 다 도대체 크레아틴 수치만 증가한 이유가 뭘까요 크레아틴 복용 중단 후 보름 뒤에 재검사 하면 다시 괜찮아질까요...

원래 아침 저녁으로 복용하는데 어제 두시간 간격으로 12시 , 2시복용 식은땀 오한 구토 깨질듯한 두통 발열 소화불량 증상으로 고생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