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일부분 감각이 저하된 것 겉아요
이 증상이 나타난지는 몇 년 되었는데, 몸의 어느 특정부분 (옆구리라던지, 등의 어느 한 부분 등)을 긁었을 때 마치 피가 안통하는 것처럼 감각이 저하된 느낌이에요. 왜 그런건가요?
이 증상이 나타난지는 몇 년 되었는데, 몸의 어느 특정부분 (옆구리라던지, 등의 어느 한 부분 등)을 긁었을 때 마치 피가 안통하는 것처럼 감각이 저하된 느낌이에요. 왜 그런건가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이전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참고 부탁드려요. 실시간 무료상담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으며, 장기간 지속된 증상으로 현재 말씀하신 사항만으로는 정확히 어떤 질환에 해당하는지 확답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증상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위해 의료기관에 내원하실 것을 권장해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제 몸의 옆구리나 발가락( 그외 다른 몸의 부분들도) 을 만지면 마치 피가 안통해서 감각이 저하된 느낌을 받습니다 발가락 같은 경우에는 제가 지금 발에 맞지 않는 신발을 신어서 그런 것 같은데, 옆구리 일부분도 만지면 감각이 저하된 느낌을 받습니다 왜그런건가요?
우측방향으로 턱과 머리쪽을 잡고 돌려 뚜둑소리를 내며 꺾는 행위를 자주 했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우측 특정각도로 고개를 회전시 딸깍(툭)하는 소리가 나게 됬습니다 간혹 목을 돌릴때마다 뼈가 툭하고 움직이는 소리도 발생이 되고 뿐만 아니라 우측 경추근육들(흉쇄유돌근이나 후두하근,턱근육,측두근등) 에서 계속해서 뭉치고 긴장이 안풀리는 증상들이 발생됩니다 혹시라도 경추부가 손상되어 일부 틀어짐이 발생되면 이런 증상들이 발생되는건가요? 아래쪽 첨부한 사진처럼 목을꺾었습니다 저런 방식으로 꺾을시 경추부가 틀어질수 있을까요?
매독은 완치는 없다는데 어떤 뜻인가요? 매독은 바이러스가 아니라 균에 의한 감염병이라 항생제 치료를 한다고 해도 균을 100% 사멸할 수 없다고 하네요. 그럼 균을 몸에 일부분 남겨둔 상태에서 치료가 끝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