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폰 3번째 사용 후 이물감 없고 편한데 착용 잘 한 건가요?
탐폰 처음 사용해보는데여 3개째 사용하고 잇어요 1,2번째보다 더 깊숙이 넣었는데 이물감도 전혀없고 엄청 편해요 1,2번째는 이물감도 느껴지고 질에 손을 넣어보면 바로 만져졌는데 3번째 이물감도 없이 편하고 질에 손을 넣으면 만져지진않아요 잘 착용한거 맞나요?ㅠ
탐폰 처음 사용해보는데여 3개째 사용하고 잇어요 1,2번째보다 더 깊숙이 넣었는데 이물감도 전혀없고 엄청 편해요 1,2번째는 이물감도 느껴지고 질에 손을 넣어보면 바로 만져졌는데 3번째 이물감도 없이 편하고 질에 손을 넣으면 만져지진않아요 잘 착용한거 맞나요?ㅠ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여성질환]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탐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처음에는 이물감을 느낄 수 있지만, 적절한 깊이로 삽입했을 때 이물감이 없고 편안함을 느끼는 것이 정상입니다. 탐폰이 질 내에 적절히 위치하게 되면 손으로 쉽게 만져지지 않을 수 있어요. 3번째 사용하신 방법이 이물감도 없고 편안하다면, 탐폰을 잘 착용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도록, 변기에 걸터앉거나 서서 다리를 벌리는 등 편한 자세를 찾아서, 뒤쪽으로 조금 기울어진 질의 각도에 맞춰 비스듬히 탐폰을 삽입하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탐폰 제거를 위한 실이 질 안으로 완전하게 들어가지 않게 주의하시면서 적당한 깊이로 삽입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오늘 화장하기전에 눈이 살짝 충혈된 상태였는데 그냥 렌즈를 꼈습니다 7시간 반 정도 꼈습니다 빼고 보니까 눈이 심하게 충혈되 있습니다 빼고 3시간 안되게 지났는데 계속 충혈되 있네요 눈 감을때 마다 빡빡하고 이물감이 있는 느낌입니다

탐폰을 10시간 이상 끼고 자버리고 난 후 질입구 주위와 소음순이 너무 가렵워서 손으로 긁어버렸는데... 심하게 부어올랐어요 ㅠ 붉은 부분이 풍선처럼 부었네요...

총 2번 관계했고 관계할 때마다 콘돔 착용했어요. 2번째 관계 때 콘돔 쓰는데 콘돔이 불안해서 새 콘돔 착용하고 관계했어요. 콘돔은 총 3개 썼고요. 다 질외사정하고 콘돔에 물 넣어봐서 확인해보니까 콘돔 찢어진 것도 없었어요. 임신 걱정 안해도 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