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바로닌 캡슐 복용 중단해도 되나요?
이OO • 2025.10.07
가바로닌 캡슐 복용을 갑자기 중단하면 발작이나 뇌전증등의 부작용 등이 올 수도 있다는데 한번 먹고 다음날부터 안 먹어도 될까요?
허리통증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가바로닌 캡슐 복용을 갑자기 중단하면 발작이나 뇌전증등의 부작용 등이 올 수도 있다는데 한번 먹고 다음날부터 안 먹어도 될까요?
세파클러캡슐 다래끼 다 나은것 갇은데 3일만에 중단해도 될까요

피부과비대면진료로 미노클캡슐50mg을 한달분 처방받았습니다. 증상이 좋아지면 복용하다가 중단해야 되는건지 한달분을 다 복용해야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얼굴에 여드름과 모낭염이 진행중인 상태입니다

현재 목디스크 등의 이유로 오른쪽 전반적 통증을 겪고 있습니다 정형외과 약(소염진텅제,근이완제 등)과 동시에 정신과 약을 복용중인데요. 그 중 6월 5일 드록신캡슐이라는 약을 받고나서 (통증완화에 도움이될까싶어) 부작용에 시달리고있습니다. 약은 거의 아직도 한달치가 남았고 현재 정형외과적으로도 몸이 아파 정신과를 내원하기 힘든 상황인데 임의로 드록틴캡슐만 제외하고 먹어도 될까요? 부작용 1.얼굴뜨거움,다리차가움, 자율신경조절 문제 2. 잠을자도 3시간마다 깸. 점 점 잠을 더 못자게되는중 3. 긴장, 불안증세가 더 심해짐 4. 이유없이 몸이 가려움 현재복용중인 정신과약 명인염산부스피론정5mg 삼진디아제팜정2mg 드록틴캡슐30mg(아침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