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수술 후 이지엔6 복용 가능할까요?
치질수술후 37.7도이고 항문이 너무 아프면 이지엔6 먹어도돼나요? 오늘이 배란일인데 생리통약을 먹어도 돼나요
치질수술후 37.7도이고 항문이 너무 아프면 이지엔6 먹어도돼나요? 오늘이 배란일인데 생리통약을 먹어도 돼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치질 수술 후 통증이 심하셔서 많이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이지엔6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로 다양한 통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치질 수술 후 통증 완화를 위해 복용하실 수 있으나, 수술 후 약물 복용은 의사의 지시를 따르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37.7도의 미열은 수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정상적인 반응일 수 있으나, 지속되거나 더 높아진다면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란일에 생리통약(이지엔6)을 복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생리통이 아닌 다른 통증에도 진통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약 복용 시 위장장애를 줄이기 위해 식후에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고,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도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증상이 심해지거나 지속된다면 반드시 의료진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중절수술을 했는데 이지엔6 복용가능할까요?

치질4도 내치핵8개 외치핵1개 제거했습니다. 수술5일차, 대변은 안본지2일 지났습니다. 현재 너무 따갑고 항문쪽의 심장박동이 다 느껴질 정도이며 손발이 통증으로 인해 떨립니다. 무통주사 맞고있구요.. 군초 대학병원 응급실 가서 진통제 맞아도 괜찮을까요? 아님 약먹고 견딜까요… 자연스러운 현상인가요?

이전 추가문의드립니다 치질수술했는데 재발가능성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