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막박리 수술 후 항생제 안약 처방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망막박리 수술을 했는데 쓰던 항생제가 떨어져서 안약 처방전 좀 받고 십습니다
망막박리 수술을 했는데 쓰던 항생제가 떨어져서 안약 처방전 좀 받고 십습니다
안녕하세요. 망막박리 수술 후 한 달하고 열흘이 지난 상태입니다. 시력은 미미하지만 조금씩 좋아지고 있지만 굴곡현상은 나아지지않더군요. 월요일 6시간 정도 걸리는 해외에 왔고 삼일동안 와인 몇 잔 마셨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수술한 부위쪽에서 검은점이 비치기 시작했는데요. 밝은 곳을 바라보면 유독 심하게 여러점(약 백개)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수술해주신 주치의께서 한 달이 지나면 와인 몇 잔 정도는 괜찮다고 하셨고 비행기 탑승도 괜찮다 하셨습니다. 그리고 안약을 이제 중지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남아있기도 하고 술을 마셨기때문에 넣는 게 좋을것같아 아직까지 안약을 넣고 있는데요. 질문은 이런 검은점 현상들이 제가 한 행동들에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을까요? 아니면 악화가 되는건지 호전이 되어가는 징조인지 궁금합니다. 안약을 너무 오래 넣어서 그런걸까요? 수술은 잘 되었다고 했는데 재수술을 하게될까봐 두렵고 정말 답답합니다.

만3세 몇일전 열이나서 감기 (목부음) 항생제를 먹고있습니다. 지금은 열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눈다래끼 (세균성) 로 오늘 병원에서 새로운 항생제를 받아왔는데 이틀치 남은 감기 항생제를 먼저 다 먹고 새로 타온 다래끼 항생제를 먹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기존 감기항생제는 버리고 새로운 다래끼 항생제를 먹는게 맞을까요? 항생제 사진 첨부합니다

라식 수술을 받고 처방 받았던 항생제 안약을 잃어버렸는데…주말이라 병원이 쉬는데.. 다시 처방 받는 방법밖엔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