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신경주사 후 시야 흐림과 힘 빠짐이 정상인가요?
이OO • 2025.09.25
목 신경주사 부작용 질문 오늘 목 뒤로 신경주사를 맞았습니다 다 맞고 눈을 뜨니 시야가 엄청 흐리고 하여 말씀드리고 기다리니 회복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가 흔한가요? 그리고 맞고나서 팔다리에 힘이 빠지는 느낌도 심했다가 점점 괜찮아지고 있는 느낌인데요 뭔가 잘못된건 아니겠죠?
신경외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목 신경주사 부작용 질문 오늘 목 뒤로 신경주사를 맞았습니다 다 맞고 눈을 뜨니 시야가 엄청 흐리고 하여 말씀드리고 기다리니 회복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가 흔한가요? 그리고 맞고나서 팔다리에 힘이 빠지는 느낌도 심했다가 점점 괜찮아지고 있는 느낌인데요 뭔가 잘못된건 아니겠죠?
렌즈 장시간 착용으로 오른눈 왼쪽 흰자부분 위아래가 충혈되어 지난주 토요일 오전 안과 방문, 산소부족으로 눈이 충혈되었고 약은 알러쿨과 오푸스 2개 처방받아 하루 5번 10분간격으로 넣고 있습니다 렌즈는 지난주 금요일부터 미착용 근무 시 안경착용중입니다 4일이 지났는데 눈충혈은 아직 그대로이고 오늘부터는 오른쪽눈이 평소보다 더 시야가 흐릿한데요 약물에 의한 일시적으로 이런 현상이 생길수도 있는건가요? 사진은 좀 흐릿합니다 ㅠㅠ

의자에서 일어날 때 시야가 흐려지고 몸에 힘이 빠지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하루종일 어지러워요

어제부터 갑자기 그랬는데 오늘은 아예 괜찮아져서 일상 생활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아까 6시쯤부터 다시 속이 토할거같고 힘도 빠졌다가 시야도 흐렸다 돌아오고 식은땀도 났다가 안났다가 합니다. 원래 위가 약한편이고 위염있어서 한약과 내과 위염약을 같이 복용중에 있습니다. 지금은 힘빠지고 시야흐림은 없는데 토할거같은 느낌이 계속있습니다. 열은 안납니다. 응급실 가보면 도움이 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