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을 마시거나 인생 걱정 시 호흡 어려움, 병원 방문이 필요한가요?
술을 마시거나 인생 걱정?을 조금하면 호흡을 하기가 힘들어지는데 병원을 가봐야하나요!?
술을 마시거나 인생 걱정?을 조금하면 호흡을 하기가 힘들어지는데 병원을 가봐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우선 호흡 불편감이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금주할 것을 권장해요. 또한, 스트레스나 불안, 우울감으로 일상 생활이 어려운 경우, 신체적인 증상으로 동반되어진다면 정신건강의학과 진료를 통해 현재 상태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실 것을 권유드려요.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술 마시고 일어났더니 화장도 지워져있고 렌즈도 눈에 없길래 렌즈 잘 뺐나보다 했는데 렌즈통 확인했더니 렌즈가 없어서 렌즈가 자다가 눈에서 돌아간게 아닌지 너무 걱정됩니다..ㅜㅜ 눈에 딱히 이물감은 없는데 걱정이 많이 되네요.. 눈에 렌즈가 없는게 맞는지 알기 위해 안과를 방문해야할까요?
제가 어제 새벽 2시부터 술을 마시기시작해서 새벽 3시 반쯤 1병 조금 넘게 먹던시점부터 갑자기 기절을 하고 그 다음날 오후 5시에 깼습니다 평소에 술을 먹을땐 2병 3병먹어도 이런일이 없었는데 갑자기 이런 일이 생기니까 술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네요 병원을 가보려고 하는데 가는게 맞겠죠 ?
대략 3년동안 우울증/공황장애로 약을 처방받아 먹던중 원장님과 상의없이 복용을 중단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과호흡이 오고 감정기복이 심해 조금 힘들었지만 버텼는데, 최근들어 호흡이 어려워지는 빈도가 잦아졌습니다. 집을 가는 중이나, 근무중에도 어지럼증과 같이 숨을 깊게 못쉬는 느낌 눈앞이 흐려진다거나 가슴이답답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시 병원을 다니는게 베스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