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의로 정신과 약을 중단했다가 다시 복용 중인데 예후가 나쁘지 않을까요?
의무적이고 가기싫은마음으로 정신과약을 처방을 다니다가 임의단약했다가 필요성을 느끼고 제 발로 정신과약 처방해서 먹는중인데 그렇다면 예후가 나쁘진 않은거겠죠? 임의단약했다는게 자꾸만 걱정됩니다
의무적이고 가기싫은마음으로 정신과약을 처방을 다니다가 임의단약했다가 필요성을 느끼고 제 발로 정신과약 처방해서 먹는중인데 그렇다면 예후가 나쁘진 않은거겠죠? 임의단약했다는게 자꾸만 걱정됩니다
임의로 약을 중단했다가 다시 복용을 시작하셨다면, 이는 긍정적인 변화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정신과 약물은 임의로 중단할 경우 증상의 악화나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앞으로는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여 약물 조정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재 약을 꾸준히 복용하고 계시다면, 이는 좋은 징조입니다. 정기적으로 의사와 상담하여 상태를 점검하고, 치료 계획을 잘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의 단약에 대한 걱정이 있으시다면, 주치의와 솔직하게 이야기하여 추가적인 조언을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주치의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적절한 치료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제가 10년동안 정신과약 치료 하다가 최근 임의단약 하고 다시 제발로 병원 가서 약 복용중인데,,, 불안 우울이 자꾸 올라오고 임의단약하면 위험하고 예후가 안좋다고 한다는말때문에 걱정되고 불안한데,,, 어떡하죠…? 최근다닌 병원 의사선생님께서 큰일 벌어진건 아니니 괜찮다고 말씀하시는데 안심이 안되고 임의단약 에대한 후회가 되고,,, 예후 안좋으면 어떡하지 걱정됩니다..
피부 트러블 때문에 바이독시정 약을 2년 정도 복용 중인데 이대로 계속 복용해도 되는 걸까요 ? 복용 중단하려면 임의로 중단해도 되는 걸까요 ?
혈압약 먹다가 임의로 중단한 상태에서 만약 심근경색이 오면 심정지도 같이 올수 있나요? 건강한 사람이 갑자기 심근경색이나 심정지으로 생긴 합병증보다 혈압약 임의로 중단한 사람이 심근경색이나 심정지로 생긴 합병증, 예후, 위험성이 더 높나요? 전체적으로 궁금해요. 혈압약 먹다가 임의로 중단한 상태에서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관리, 체중감량 하면 높았던 혈압이 떨어지거나 약 안 먹어도 될 상태로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