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질염 시 냉이 계속 나오나요?
저가만역질염걸리면 맨날냉이 나올가요
저가만역질염걸리면 맨날냉이 나올가요
AD
질염에 걸리면 냉이 평소보다 많아질 수 있습니다. 질염의 종류에 따라 냉의 색깔, 냄새, 질감 등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세균성 질염은 회색빛 냉과 불쾌한 냄새를 동반할 수 있고, 칸디다 질염은 흰색 치즈 같은 냉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냉이 심하거나 냄새가 많이 나거나 혹은 피가 좀 비치는 경우에는 산부인과에서 여러 가지 치료를 통하여 도움을 받아보시길 권유드립니다. 질염이 지속되거나 증상이 심해지면 반드시 병원을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가 치료보다는 전문적인 상담과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꼭 확인해주세요.
질염에 걸렸는데 가드넬라만 검출 되었지만 꾸덕한 냉이 리코타 치즈 같은 계속 나와 칸디다질염 같다고 항생제 계속 먹고 있습니다… 근데 계속 그런 분비물이 나와요.. 나을 생각이 없는 거 같아요 만성인가요..? 항상제만 몇달을 먹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왜 안 나을까요..
제가 노란냉이랑 흰색냉이 나오는데 병원에 가서 검사해보고 캔디다균이 있어서 약을 먹었습니다. 다 나은 것 같다고 다시 냉검사 했을때 정상이라고 나왔는데도 냉은 계속 나왔습니다. 근데 좀 지나서 간지러워서 다시 갔더니 염증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한두달 지속되다보니 만성 질염도 있는지 ,약을 많이 먹어서 내성이 생긴건지 아니면 이상이 없어도 냉이 나오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최근 일년동안 질염이 좀 자주 생겨서 생기는 이유도 궁금합니다. 성관계 때문인지도 궁금합니다
노란색, 연두색 냉이 계속나오고 외음부가 계속 가렵습니다 성경험은 없어요 산부인과에 가도 성경험이 없으니 스트레스나 피로로 생기는 세균성 질염이라하고 질정제 하나넣어주고 3~4일치 항생제밖에 처방을 안해줘요... 저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데 질 관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리고 이런 질염을 계속 방치하면 안될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세균성질염이 아니라 다른 염증일 가능성도 있나요? 어떤 질유산균을 먹어야하고 어떤 세정제를 써야하는지 세정제는 며칠주기로 써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