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한증으로 인한 과다한 땀과 글리코피롤레이트 비대면 처방 가능한가요?
다한증이 너무 심해서 막 5분만 댕겨도 땀나고 글리코피롤레이트 비대면으로 가능할까요?
다한증이 너무 심해서 막 5분만 댕겨도 땀나고 글리코피롤레이트 비대면으로 가능할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가정의학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다한증으로 인한 과다한 땀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군요. 글리코피롤레이트는 다한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 중 하나이며, 마약류 혹은 향정신성의약품, 오남용우려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아 비대면 진료를 통해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비대면 진료 서비스를 이용하여 전문의와 상담을 진행하신 후 처방을 받으실 수 있어요. 다만, 약물 치료는 효과와 부작용을 충분히 이해하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상담 시 약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궁금한 점을 모두 물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한증의 원인으로는 땀샘의 변화, 땀 분비 물질의 활성화, 교감 신경의 항진, 정서적 영향 등이 있으며, 이러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증상이기 때문에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적절한 치료 방법을 찾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저는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할 정도로 다한증이 심합니다. 평소에는 손과 발에서 땀이 나고 일하려고 앉아 있으면 손,발,엉덩이,등에서 많은 땀이 납니다. 글리코피롤레이트를 비대면으로 처방받을 수 있을까요?

어릴 때부터 다한증이 스트레스였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땀 정도가 아니구요... 흐를정도로 손 발에 납니다 ㅠㅠ 한약도 먹어보았구요.. 효과는 없었음 직업이 손으로 하는 직종인지라 스트레스가 요즘엔 더 많아지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글리코피롤레이트 처방약이 있다고 하던데 흐를 정도로 나는 땀일 경우에 효과가 있을까요?

다한증으로 신경절제술을 10년 전에 받았는데 갑자기 세네달 전부터 전신에 땀이 흐릅니다. 추워도 땀 나는 건 똑같고 손발겨드랑이는 하다못해 가만히 앉아서 티비만 봐도 땀이 흘러요. 드리클로 같은 바르는 약도 여러가지 사용해봤는데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바를 때마다 열감이 느껴지고 땀이 더 나요. 이 경우 글리코피롤레이트 처방 받을 수 있나요? 강남권역에 처방 가능한 병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