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로이드 안약 사용 후 실핏줄이 안 없어지는 이유는?
오OO • 2025.12.04
렌즈 부작용으로 결막염 치료 때문에 스테로이드 들어간 안약을 한달 정도 넣었는데 계속 렌즈도 안끼고 병원도 가봤는데 병원에서는 다 눈 깨끗하다고 하는데 실핏줄이 사라지지가 않아요
안과
답변을 준비 중이에요
렌즈 부작용으로 결막염 치료 때문에 스테로이드 들어간 안약을 한달 정도 넣었는데 계속 렌즈도 안끼고 병원도 가봤는데 병원에서는 다 눈 깨끗하다고 하는데 실핏줄이 사라지지가 않아요
피부를.당기면 이렇게 실핏줄 같이 모가 보여요, 저는 남자구요 왜그런거죠?

눈에 실핏줄이 많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눈에 실핏줄이 많이 터져있는데? 병원에서는 건조해서 그런거라고 하는데 처방해주신 안약 일주일 넣어도 많이 개선되진 않아요..! 나아질수있나요?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