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란일에 자궁경부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초음파(용종,물혹)검사 오진 가능성?
배란일에 자궁경부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초음파(용종,물혹)검사하면 오진이 나올 수도 있나요?
배란일에 자궁경부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초음파(용종,물혹)검사하면 오진이 나올 수도 있나요?
배란일에 자궁경부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초음파 검사를 받는다고 해서 오진이 나올 가능성이 특별히 높아지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검사들은 각각의 목적에 맞게 설계되어 있으며, 배란일과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검사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검사 전에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하시고 필요한 경우 적절한 시기에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는 자궁경부세포검사가 비정상으로 병변이 의심되는 경우 특수촬영 기계로 7.5~40배까지 확대하여 눈으로 직접 자궁경부를 살피면서 암성 변화가 있는지 관찰하는 중요한 검사이며, 초음파 검사는 자궁 내부의 구조를 비롯하여 용종이나 물혹 등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검사 결과에 대한 의문이 있으시다면, 검사결과지를 첨부하여 다른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시 카메라로 찍고나서 보통 고객에게 보여주나요? 보통 초음파는 같이 보거나 출력해서 보여주잖아요~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도 찍고나서 간단히 보여주면서 확인시켜주나요?
딱 배란일, 배란기에 자궁경부 세포검사, 자궁경부확대촬영검사, 냉검사, 균검사, hpv검사 했을경우 정확도가 아무래도 좀 떨어지나요? 오진이 나오기도 하나요?
보통 자궁경부확대촬영은 찍고나서 고객에게 촬영본을 보여주나요? 아니면 바로 판독 의뢰기관으로 보내나요? 초음파 같은 경우는 같이 보지만, 자궁경부확대촬영본도 확인시켜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