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액이 나올때 느낌이 아예 안날수가 있는건가요?
김OO • 2024.11.21
쿠퍼액이 나올때 느낌이 아예 안날수가 있는건가요? 관계중에 자기도 모르게 쿠파액이 나올수 있는건가요?
비뇨의학과
쿠퍼액이 나올때 느낌이 아예 안날수가 있는건가요? 관계중에 자기도 모르게 쿠파액이 나올수 있는건가요?
병원 가기 민망하다면?
네, 쿠퍼액이 나올 때 특별한 느낌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남성이 성적으로 흥분한 상황에서 요도를 통해서 배출되는 쿠퍼액은 투명한 액체로, 많은 사람들이 쿠퍼액이 분비되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관계 중에 자기도 모르게 쿠퍼액이 나올 수 있으며, 이는 자연스러운 생리 현상이에요. 쿠퍼액은 정자보다 먼저 나와 정자가 안전하게 배출될 수 있게 윤활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성관계 중에도 의식하지 못하는 사이에 분비될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정신과에서 받은 안정제를 계속 먹고 있는데 그 약이랑 항히스타민제를 같이 복용하니까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졸리더라구요... 그래서 처방받은 스프레이만 뿌리는데 효과가 미미해요. 혹시 항히스타민 계열 말고 다른 비염에 좋은 약은 없을까요?
정신과에서 2년 전쯤에 항우울제를 복용한적 있는데 다른 정신과에 가서 검사나 큰 상담 없이 항우울제만 빠르게 처방받을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른 정신과에 가서도 검사같은걸 받아야되나요?
기존 뉴프랑이랑 안정제(이름이기억안남) 처방받고있는데 여기서도 처방가능한가요?? 시골이라 병원도멀고 병원갈 시간이 안나서요